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 함께 카나페 만들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6. 17. 07:09
    반응형

    얼마전에 땡글이가 다니던 어린이집에서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를 하면서 함께했던


    아이와 함께 카나페 만들기 시간이었어요


    예전에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는


    여기서 보실 수 있어요ㅋ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아무튼 2가지 음식만들기 시간 모두


    땡글이가 아주 좋아했던 시간이에요^^



    땡글이는 머리를 단정하게하고


    카나페 만들기 준비 중 이에요^^


    아이와 함께 카나페 만들기 해본 것은 처음이라


    저도 잔뜩 기대가 되는 시간이었어요ㅋ


    재료 : 크래커, 햄, 치즈, 딸기쨈


    재료도 간단했어요^^



    우선 위생장갑을


    진지하게 끼고 준비 중 인데



    어찌나 즐거워하는지


    갑자기 웃기 시작했어요ㅋㅋㅋ



    요건 땡글이와 함께 위생장갑 촬영 샷 인데


    저만 빠져있고 손만 나왔어요ㅋㅋ



    아이와 함께 카나페 만들기 시간이되자


    집중하고잇는 땡글이에요


    처음에 크래커 크기에맞게 잘려져있는


    치즈 비닐을 벗기는 중 인데


    잘 안되서 엄마가 해주는걸 보고있는 중 이에요^^



    카나페 만들기를 할 때는


    먼저 크래커를 가장 밑에 놓아두고나서


    그 위에 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크기에 맞게 잘려진 햄을 올려요ㅋ


    조금 삐뚤삐뚤 하지만 정성을 다해서


    집중해서 올리고 있는 땡글이에요^^



    요렇게 햄을 촥 올려주고나면



    카나페 만들기 마지막은


    햄 위에 딸기쨈을 바르는 것 이에요


    그리고 난 뒤에 크래커를 덮어주면 완성이에요ㅋ



    저희는 3명이니 요렇게 3개를 만들어두고



    아이와 함께 카나페 만들기 시간에 만든


    카나페를 맛보고 있어요^^


    맛있었는지 엄청 잘 먹더라구요ㅋㅋ



    준비해주신 포도주스도 함께^^



    참 맛나게 먹었던 카나페 였네요ㅋㅋ


    아이와 함께 카나페 만들기 순서에요^^


    1. 크래커, 햄, 치즈, 쨈 을 준비한다


    2. 아이와 함께 위생장갑을 착용하며 왜 착용해야하는지 설명해준다


    3. 크래커를 가장 바닥에 두고 햄, 치즈를 올린다


    4. 쨈을 위에 발라주고 크래커를 덮어준다


    5. 맛있게 먹는다


    아주 간단한 순서에요ㅋ


    쨈을 바를 때 손에 묻을 수 있으니


    시작전에 물티슈 정도는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땡글이도 아주 좋아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이었네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