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itkat 초콜렛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6. 20. 07:00
    반응형

    땡글이와 함께 편의점에가서


    먹고싶은 것을 고르라고하니


    바로 kitkat 초콜렛을 고르더라구요


    언제 처음으로 먹어봤는지는 모르겠지만


    바로 kitkat 초콜렛을 고르는 모습으로봐서는


    이번에 처음먹어보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ㅋ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하며


    커피한잔 하는동안 먹으라고했던 kitkat 초콜렛인데


    편의점에서 스타벅스 오는동안은 가지고 있더니만


    자리에 앉자마자 뜯었어요ㅋ


    초콜렛은 칼로리가 참 높아서 많이 사주지는않는데


    이렇게 가끔 사줄때면 기분전환이 되는 모양이에요^^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도전에


    땡글이는 열심히 kitkat 초콜렛을 먹고 있는 중 이에요ㅋ



    스타벅스 1층에 사람이 은근히 많아서


    왔다갔다 하는 사람들도 열심히 보고



    보다가 이렇게 kitkat 초콜렛을


    한 입씩 먹더라구요ㅋ



    먹는 모습을 보면 참 맛있어보였는데


    한 번에 다 먹으려고하지는않고


    요렇게 보고있다가 먹고싶을 때


    조금씩 먹는 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아껴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손에 얼마나 오래잡고있었는지


    손에는 녹은 kitkat 초콜렛이 잔뜩 묻어있었고


    다 먹고나서는 손가락을 쪽쪽 빨아먹기까지ㅋ



    부러뜨려서 먹어볼까 하다가


    그냥 한입씩 먹기도하고


    저도 kitkat 초콜렛 한 입만 달라그러니



    자꾸 딴 곳을 쳐다보는 땡글이에요ㅋ


    kitkat 초콜렛을 나름대로 아껴먹고있는데


    아빠가 달라그러니 못들은척하는 모습이었어요ㅋㅋ



    진짜 맛나게 먹어요^^


    요렇게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자꾸 사주고싶어요ㅋㅋㅋ



    그래도 kitkat 초콜렛을 혼자다먹기는 좀 그랬는지


    나중에 요만큼 잘라서 주더라구요ㅋ


    역시 달달하고 맛있었네요


    초콜렛의 달달함과 안쪽의 웨하스같은 느낌의 과자가


    참 잘 어울리는 초콜렛 이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