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6. 21. 07:24
    반응형

    인천 송도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생겼다고해서


    땡글이와 함께 구경을 다녀왔어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처음가봤는데


    정말 넓직하고 좋더라구요


    구경할 곳도 참 많았는데


    쇼핑위주로 구경해야할 매장들이 많아서


    부모님을 모시고 땡글이와 함께 갈만한곳이


    1층에는 많지는 않았어요ㅋ



    지하1층에 유모차 대여하는 곳이 있어서


    유모차를 대여해서 태워줬어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돌아다니다보니


    1층에도 유모차 대여하는 곳이 있더라구요ㅋ



    다른 sns에서도 많이 봤던


    월리를 찾아라 캐릭터 앞에서 사진도 촬영하고ㅋ



    처음에 월리를 봤을 때는 참 무서워했는데


    다른 아이들도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고는


    금방 신나하더라구요ㅋㅋ



    우산들고있는 월리와도 사진촬영ㅋ



    껴안아도 주고 금방 좋아하는 땡글이에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1~2층은


    아무래도 쇼핑을 위주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구경할만한 것이 많지는 않은데


    곳곳에 이렇게 셀프로 도장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ㅋ


    땡글이가 지루하다싶으면 요렇게 도장 찍는 곳이 있어서


    손등에다가 도장을 찍어주면 좋아하고 그랬네요ㅋㅋㅋ



    약간은 다른 모습의 원리라서


    처음에는 또 무서워하다가



    금방 친해지는 땡글이에요ㅋㅋ



    뒤에서 보면 어떻게 보이는가


    궁금해하기도하고^^



    어디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소리가 자꾸 들려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층에서 아래쪽을 보니


    이렇게 물줄기가 나오는 곳이 있더라구요ㅋ


    땡글이는 이런 곳에 가면


    바로 뒹굴고 놀 것 같아서 그냥 보기만했어요ㅋㅋㅋ



    지나다니고 있는데 땡글이가 소방차라그래서 봤더니


    요렇게 Moka 책방이ㅋ


    빨간색이라서 소방차인줄 알았나봐요^^



    발판과 손잡이가 준비되어있어서


    요렇게 올라가서 손잡이로 잡고


    사진을 촬영하면 되는 것 같아요ㅋ



    앉아보고싶어하긴 했는데


    들어가서 앉지말라고 안내문구가 되어있어서


    앉아볼 수는 없었어요ㅋㅋ



    뒤쪽에서 들어가면


    요렇게 전시되어있는 것들이 있어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는


    곳곳에 이렇게 안내책자들이 마련되어있어요^^



    각 층별 매장명과 매장별 위치가 안내되어있어서


    저 처럼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처음 가보는 사람들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렇게 보니 매장도 굉장히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가나다순으로 정렬이 되어있어서


    찾기쉽도록 해놓았어요ㅋ



    3층의 공원은 땡글이가 가장 좋아하던 곳 이에요


    어머니 아버지 께서 1,2층까지만 하더라도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볼 것도 없고 별로라고 하셨는데


    3층부터는 땡글이가 하도 좋아하면서 돌아다니니


    잘 왔다면서 생각이 바뀌셨어요ㅋㅋㅋ



    약간 위험해보이지만


    땡글이는 역시 이런 곳이 보이면 올라가야하나봐요ㅋ



    3층에는 요렇게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놀이터도 있어요


    땡글이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들도


    엄청 신나게 뛰어놀더라구요^^



    놀이터 바로 옆에는 회전목마도 있는데


    2천원을 내면 아이와 함께


    회전목마를 타볼 수 있어요ㅋ


    아이는 2천원이고, 보호자는 무료인가봐요ㅋ



    땡글이는 당연히 회전목마를 타면


    말 위에 탈 줄 알았는데


    웬일로 마차에 탔어요ㅋ


    말이 약간 높아서 무서웠는가보더라구요^^



    그래도 땡글이가 신나했으니 그걸로 됐어요ㅋㅋ



    마술쇼를 해주시는 공간도 있었는데


    마술쇼를 하는 시간이 정해져있더라구요ㅋ


    여기에 이렇게 둘러앉아서


    마술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처음에 불이 번쩍번쩍할 때는


    땡글이도 참 재미있게봤는데


    나중에 번쩍번쩍한 마술이 아니니


    다른데가자그러더라구요ㅋ



    여기는 Face Painting 하는 곳 이에요^^


    3층의 어린이놀이터 앞에서 해주셨는데


    땡글이는 페이스페인팅을 얼굴에 하는것 보다


    팔에하는걸 좋아해서 팔에다가 해주셨어요ㅋ



    페이스페인팅을 하고싶은 그림을 고를 수 있었는데


    땡글이가 고른 그림은 토끼에요^^



    가만히 팔을 움직이지않고


    그림이 어떻게 그려지는지 관찰을 하고있는 땡글이에요ㅋ



    토끼가 그려지는동안 어찌나 좋아하는지^^



    토끼가 다 그려지고나서


    다른 곳에 묻으면 토끼가 지워진다고 말해주니


    갑자기 얌전해진 땡글이에요ㅋㅋ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쇼핑하러가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3층에 가보니 아이와 가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