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D 입체안경 만들기를 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6. 13. 07:00
    반응형

    땡글이의 어린이집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얼마전에 함께갔다가


    3D 입체안경 만들기를 해봤어요


    땡글이가 뭔가 손으로 만드는걸 참 좋아해서


    이번에도 좋아했네요^^



    땡글이는 3D 입체안경 만들기를 하는건지 어쩐건지


    잘 모르고 있으면서도


    일단 뭔가 만들 분위기라서


    참 신이 나있었어요^^



    선생님께서 3D 입체안경 만들기를


    시작하라고 하시니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뜯는 중 이에요ㅋㅋ



    이번에 만들어본 3D 입체안경 만들기는


    적청방식 이라고 씌여있어요


    입체안경의 원리도 간단하게 나와있었는데


    사람의 양쪽눈이 각각 보는 공간이 달라서


    입체안경을 쓰고나면


    빨강색 부분은 빨강색을 볼 수 없게되고


    파란색 부분은 파란색 부분을 볼 수 없게 되는데


    빨강색과 파랑색이 보색관계라서 사용을 하시는가봐요


    만나는 이미지가 어디냐에 따라 사진속 사물이


    입체적으로 보인다는 설명이었어요^^



    만드는 방법은 참 간단해요


    포장되어있는 3D 입체안경 틀을 펼치고


    왼쪽에는 적색필름을 붙이고,


    오른쪽에는 청색 필름을 붙이면 끝 이에요ㅋㅋ



    땡글이도 3D 입체안경 만들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ㅋ



    안경알 부분에 있는 이 종이를 떼어내고



    알맞은 크기로 잘려져있는


    빨강색과 파랑색 셀로판지를 붙이면 


    3D 입체안경 완성이에요ㅋ



    요렇게 책상위에 준비되어있던


    스카치테이프를 편리하게 잘라주는 틀을 이용해서



    열심히 3D 입체안경 만들기 중 이에요ㅋ


    땡글이는 집중을 하느라


    입이 삐쭉 나와있어요^^



    3D 입체안경을 금방 다 완성하고나서


    바로 써보는 땡글이에요ㅋ



    다 완성하고나면


    3D 입체안경을 쓰고 볼만한 사진들이


    프린트되어 들어있었는데


    정말 입체로 보이는건지는 어쩐건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땡글이가 참 신나게 따라했던 만들기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