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후 9개월 : 국민장난감이라는 코니토이스 에듀볼 사용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6. 10. 11. 09:00
    반응형

    땡글이가 생후 9개월이 되니


    단순하게 흔들면 딸랑딸랑 소리가나는 장난감 보다는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것이 좋을 것 같아서


    국민장난감이라는 코니토이스 에듀볼을 선물해줬어요^^



    이렇게 육면체 모양으로 되어있는 코니토이스 에듀볼 이에요


    면 마다 다른 놀이의 장난감이 되다보니


    아이들도 좋아하는 모양이에요^^



    이렇게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나중에 좀 더 크고나서는


    가방 들고가듯이 챙겨서 가지고다니며 외출하고 그랬네요^^



    처음에 코니토이스 에듀볼을 줬더니


    이게 뭔지 모르는 표정으로 빤히 쳐다봐요


    국민장난감이라고는 하지만 땡글이는 생후 9개월에서야 처음봤어요ㅋㅋ


    우선, 소리가 나지않는 것 같아보이는


    수화기 모양의 장난감을 던져버려요ㅋ



    이 면은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면 이에요


    코니토이스 에듀볼은 수화기 장난감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수화기 장난감 부분을 빼고나면 AA건전지 두 개가 들어가도록 되어있어요^^


    옆의 버튼들을 눌러보면


    "여보세요~" , "잘있었니?" 등 다양한 말들이 나오고


    숫자버튼은 숫자를 불러주거나 전화벨 소리가 나는 등


    버튼 하나당 2~3개의 말들이 나와요ㅋㅋ



    수화기 모양의 장난감을 장착하면 이런 모습이에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떨어졌다 붙었다해요^^


    누르면 삑삑 소리도 나고


    돌리면 드르르륵 소리가 나는 수화기 장난감 이에요ㅋㅋ



    이 부분은 동물들 캐릭터를 여기저기 옮기면서


    돌아다니도록 하는 면 이에요^^


    물고기, 문어, 거북이, 꽃게, 고래 등이 알록달록 있어요ㅋ



    이 부분은 아래 "버튼을 힘껏 누르세요" 라고 써있는 부분의 버튼을 힘껏 누르면


    구슬이 왔다갔다 하는 면 이에요


    생후 9개월 아기가 버튼을 눌러 구슬을 다른쪽으로 보내기에는


    힘이 들 것 같은 부분이에요


    정말 설명에 써있는 것 처럼 버튼을 힘껏 누르면서 가지고 놀아야해요ㅋㅋ



    이 부분은 가운데 부분의


    'ABC 에듀볼' 이라고 써있는 부분을 돌려주면


    화살표 방향에 맞게 소리가 나도록 되어있어요^^



    이 면은 ON/OFF 기능이 있는 면 이에요


    코니토이스 에듀볼의 건전지가 필요한 면은


    모두 여기서 ON 방향으로 되어있어야 작동되요ㅋ


    피아노처럼 연주도 가능하고


    윗 부분에는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다닐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 부분은 시계태엽과 같은 모습을 한 면이에요


    하나를 돌리면 전부가 돌아가는 형태로 되어있어요^^



    코니토이스 에듀볼을 전체적으로 색상이 알록달록 한데다가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나다보니


    땡글이도 좋아하는 국민장난감 이에요^^



    여기저기 돌려보느라 집중하는 모습이에요ㅋㅋ


    예전이나 지금이나 집중하면 입이 삐쭉 나오는 땡글이에요ㅋㅋ



    아직은 어떻게 가지고놀아야하는지 잘 모르지만


    나중에 한 달 정도 가지고 놀고나서는 익숙해졌는지


    수화기 부분을 빼서 전화받는 흉내를 잘 내더라구요^^



    생후 10개월 즈음에는 "여보세요~" 하고 말해주면 수화기 장난감을


    귀에 가져다가 대는 모습이 정말 신기했어요ㅋㅋㅋ


    다른 책에 집중하면서 놀고있다가도


    코니토이스 에듀볼에서 노래를 틀어주면 웃으면서 듣기도 하고


    노래가 끝나면 책에 집중하다가


    노래를 틀어주면 다시 좋아하는 모습이 반복됐어요^^


    국민장난감이라는 칭호만큼


    땡글이도 정말 오랫동안 잘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