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코몽 자석 숫자공부를 이용한 숫자읽기 놀이^^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8. 15. 09:00
    반응형

    땡글이는 요즘 숫자읽기 놀이를 참 좋아해요


    4살이 되면서 숫자읽기가 가능해지니


    숫자만 보이면 읽는 모습이 신기해서


    코코몽 자석 숫자공부 완구를 사줘봤어요^^



    땡글이는 항상 심심해요ㅋㅋ


    다른 4살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아무것도 안하면서 오래 앉아있지는 않아요^^



    뭐라도 먹어야 가만히 앉아있는데


    이 때 저는 슬쩍 땡글이 옆에서


    코코몽 자석 숫자공부 완구를 촬영하기 시작했어요^^



    코코몽 숫자공부는 요렇게 생겼는데


    통 안에 숫자들과 함께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등호 등이 함께 들어있어요^^



    굉장히 먼 훗날의 이야기이겠지만


    나중에 사칙연산을 공부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ㅋ



    제조회사 : 한립토이스


    모델명 : 숫자공부


    품명 : 완구


    사용연령 : 37개월 이상


    제조국명 : 대한민국


    제조년월 : 2015.11.02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2억원에 가입되어있어요


    아이 혼자서 하고 놀게하기보다는 보호자의 지도아래 사용하는 것이 좋은 제품이에요


    자석이 포함되어있는 제품이라,


    자석을 삼키면 위험할 수 있으니 어릴수록 더 잘 지켜봐야하고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도 용출될 수 있으니 절대 입에 넣게해서는 안되요



    땡글이는 제가 코코몽 자석 숫자공부를 촬영하고 있으니


    샘이 났는지 갑자기 가방을 메고는 유치원에 간다나ㅋㅋ


    어린이집이나 잘 졸업했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아무튼 코코몽 자석 숫자공부 완구를 이용해서


    본격적으로 숫자읽기 놀이를 시작하는 땡글이에요


    통에서 하나하나 꺼내는 스타일은 아니고


    요렇게 전부 부어놓고 시작하는 것이 4살 땡글이의 스타일이에요ㅋㅋ



    요렇게 숫자를 집어다가


    냉장고에 붙이면서 숫자읽기 놀이를 했어요


    집에 자석칠판이 없다보니 다음에 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



    요렇게 3을 붙이고



    3이 거꾸로 되어있으니 이상한지 잠시 보다가



    그냥 떼어버림ㅋㅋ



    숫자를 요렇게 아무렇게나 붙여보기도하고



    제가 0~9까지 숫자들을 쭉 붙여놓으면


    옆에다가 똑같은 숫자들을 붙이면서 놀아보는 땡글이에요ㅋ



    땅에다가 어지럽혀놨을 때는 몰랐는데


    코코몽 자석 숫자공부에는


    숫자들이 4개씩 들어있었네요ㅋ



    요렇게 붙여놓고 하나하나 읽는 모습을 보면


    언제 이렇게 컸는지 놀랄 때가 많아요^^



    4살 땡글이가 숫자읽기 놀이 중인 영상이에요


    손가락으로 숫자들을 짚어주면 읽고~


    잘했다고 칭찬해주니 계속 읽더라구요ㅋ


    요즘에는 밖에 나가서도 숫자만 보이면 읽느라 정신이 없어요ㅋㅋ


    요렇게 숫자읽기를 공부시킨다는 느낌보다는


    놀이를 한다는 느낌으로 놀아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