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8. 11. 07:00
    반응형

    땡글이와 외출을 했다가 다른 젤리와 함께 구매했던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 이야기에요ㅋ


    2016/07/15 - 팜온더로드 감귤 퐁당 젤리 먹어봤어요

    2016/08/08 - 오리온 젤리데이 복숭아맛 먹어봤어요


    지난 번에 팜온더로드 감귤 퐁당 젤리 먹었던 이야기와


    오리온 젤리데이 복숭아맛을 먹었던 이야기도 있어요^^



    지난번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젤리데이와 함께 구매했던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인데


    먹겠다고 골라놓고 피곤했는지 잠이 들었어요ㅋ



    롯데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는 요만하게 생겼어요


    블루베리 과즙이 20% 함유되어있다고 써있어요^^



    뒷 면에는 유통기한이 나와있고 생산되고 1년정도 되는 모양이에요


    다른 Farm on the Road 제품과 비슷하게


    농장에서 직접구한 건강한 농장과자라는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에요


    가격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79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집에 도착해서 일어나자마자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를 뜯어달라길래


    뜯어줬더니 열심히 먹는 땡글이에요^^


    언제 먹어봤는지 하나하나 금방 잘 꺼내서 먹더라구요ㅋㅋ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는


    스노우 라는 글씨가 들어간 젤리답게 젤리 겉에 요렇게 싸여있어요


    요렇게 있으니 동글동글한 식감이 먼저 느껴지고


    씹어보면 쫄깃한 식감이 느껴져서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ㅋ



    땡글이는 젤리를 연속으로 계속 꺼내서 먹고 있길래


    아~ 하면서 아빠 좀 달라고 해봤어요


    하나만 달라고하니까 안준다고하길래 제가 우는 척 했더니


    굉장히 심각하게 얼른 꺼내고 있는 중 이에요ㅋㅋ



    아빠 울지말라고 심각한 표정으로 젤리를 꺼내주는 딸을 보니


    괜히 고마워지더라구요ㅋㅋ



    젤리를 안줬다고 우는 모습을 보고는


    아빠는 너무 잘 운다고 생각하는 땡글이에요ㅋㅋ



    Farm on the Road 젤리를 집중해서 꺼내는 중 이에요^^


    집중입 됐어요ㅋㅋㅋ



    잘 안꺼내지니 다른 쪽을 보고도 꺼내보고



    꺼내고나면 요렇게 신나게 먹어요^^


    땡글이의 웃음에서 젤리가 맛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ㅋㅋ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를 다 먹는 동안


    이렇게 신난 표정으로 먹고는


    다 먹었을 즈음이 되니 아빠 먹으라며 포장지를 주더라구요



    젤리를 다 먹고나서 포장지만 줬길래


    아무것도없었냐며 깜짝 놀란 표정을 하니


    장난이 성공한 것 같았는지 엄청 웃더라구요ㅋㅋㅋ


    역시 요런건 속은척 해줘야 제 맛ㅋㅋㅋ


    Farm on the Road 블루베리 스노우 젤리는


    양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 이었어요^^


    애기 입맛인 저도 맛나게 먹었네요ㅋㅋㅋ


    다음에 또 사먹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