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검단맛집 : 메밀막국수 먹고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8. 12. 11:59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정말 더운 것 같아요


    이런 날은 집에서 뭔가 해먹기보다는 나가서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아버지께서 인천 검단맛집으로 인정하신 메밀막국수를


    땡글이와 함께 다같이 먹으러 갔어요ㅋㅋ



    인천 검단에 있는 맛집 중 하나이지만


    이름은 강릉해변 메밀막국수 에요^^


    갈 때 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바로 앞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해요




    아무튼 언제가든 사람이 많은 곳 이에요ㅋㅋ



    처음에 이름을 모르고 먹으러 갔을 때는


    벽에 강릉해변 메밀막국수가 붙어있어서 좀 쌩뚱맞다 싶었어요ㅋ



    인천 검단맛집인 만큼 요렇게 사람도 많아요


    강릉해변 메밀막국수는 꽤 오래된 곳 인데도 항상 사람이 많은걸보면


    여러사람들의 입맛에도 맞는 모양이에요^^



    땡글이는 차에 타고갈 때 부터 목에 걸고갔던 물통을



    메밀막국수를 먹기 전에 열심히 먹고있는 중 이에요


    여름에는 아이들이 갑자기 탈수가 올 수 있으니 위험하다는걸 들어서


    물통을 항상 챙겨다니는 편 이에요


    물통을 하나 사줬더니 자기 것 이라면서 잘 챙겨서 다니더라구요^^



    저희는 어른이 총 4명에 땡글이가 있어서


    일단 각자 먹을 막국수를 메밀물막국수 곱빼기 2개, 메밀비빔막국수 2개 주문하고


    다같이 먹을만한 메뉴로 메밀찐만두 1개를 주문했어요^^.



    추가반찬은 셀프에요^^



    땡글이는 매장이 시원해서인지 신이났어요


    재잘재잘 말을 잘하는 4살 땡글이에요ㅋㅋ



    메밀막국수가 나왔어요


    더울 때 먹어서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육수도 맛있고 면도 쫄깃해서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메밀찐만두도 나왔는데


    땡글이가 하나도 안먹어서 저희가 다 먹었어요ㅋㅋ


    만두를 잘 먹을 줄 알았는데



    면을 더 잘 먹고있는 땡글이에요ㅋㅋ


    다대기가 묻어있으면 맵다고 안먹을 것이 뻔하기 때문에


    면만 잘 건져서 계란과 함께 줬더니 엄청 잘 먹더라구요^^



    핸드폰 카메라 렌즈부분에 문제가 생겨서 흐리멍텅하게 나와서 맛이 없어보이지만


    맛이 참 있는 메밀막국수 에요^^


    요렇게 섞어가지고 한 그릇 먹고나면 금방 시원해져서


    여름이 되면 아버지가 자꾸 가자고 하시는 인천 검단맛집이에요ㅋㅋㅋ



    강릉해변 메밀막국수의 위치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