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래빗 생각씽씽 상상 톡톡톡 3세 수학 책 이용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8. 16. 07:07
    반응형

    땡글이가 요즘 숫자에 관심이 참 많아졌어요


    2016/08/15 - 코코몽 자석 숫자공부를 이용한 숫자읽기 놀이^^


    이렇게 1~10 까지이지만 숫자만 보이면 읽느라 재미있어하길래


    롯데마트에 갔다가 3세 수학 책을 사주기로 했어요^^



    유아용 책들이 그렇게 많을 것 같지않았는데


    롯데마트에는 책들이 참 많더라구요^^



    수학 책 뿐만아니라 오리기책도 사야해서


    땡글이에게 2권을 선택해보라고 했어요ㅋ



    땡글이는 이것저것 골라놓고


    2권만 고르라고 하니 고민에 빠졌어요ㅋ



    울고있는건 아니고 심각한 표정이에요ㅋㅋ


    땡글이는 이렇게 고민을 하다가도


    마지막으로 뭔가를 딱 고르고나면



    요렇게 바로 출발해요ㅋㅋㅋ


    나중에 또 사줄거라는걸 알고있는 것 같기도하고ㅋㅋㅋ


    롯데마트에 들렀다가 집에 돌아가는 길에


    스타벅스에 잠깐 들러서 아내와 함께 커피 한 잔 마시기로했어요^^



    아무튼 2권 중 고른 한 권은


    블루래빗 생각씽씽 상상 톡톡톡 3세 수학 이라는 책 이에요


    숫자 1~10을 세고 쓰는데에 도움을 주고


    모양들을 비교하고 규칙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책 이라고해요^^



    제가 블루래빗 수학 책을 촬영하고 있는데


    뒤 쪽에 보니 땡글이가 벌써 한 장 뜯어서 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중 이에요


    이렇게 스티커를 먼저 뜯어서 쭉 붙이고나서 시작하더라구요ㅋ



    스티커 한 개 붙였을 때 못 본 척을 했더니



    몇 개 더 붙이고~



    예쁘다고 말해주니 좋아하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예전에는 스티커를 떼면 한 곳에다가 몽땅 붙이고 그랬는데


    요즘은 자리에 맞게 붙이는걸 더 좋아하는 땡글이에요ㅋ


    이 스티커는 칭찬 스티커라서 숫자를 잘 세고 그러면


    아빠나 엄마가 칭찬을 해주면서 스티커를 붙여주는 것 인데


    땡글이는 한장한장 열어서 혼자서 전부 다 붙이고 있더라구요ㅋㅋ



    이 스티커를 다 붙일 때 까지


    블루래빗 생각씽씽 상상 톡톡톡 3세 수학 책은


    스티커를 붙이면서 슬쩍슬쩍 보게 되었어요ㅋ


    수학이라고해서 숫자만 세는 내용만 있는 것은 아니고


    집안에는 어떤 물건이 있는지, 어떤 것을 입을 수 있는지 등


    다양한 사진을 보고 이야기해볼 수 있는 책 이었어요



    스타벅스에서는 스티커에만 집중하고 있지만


    집에가서는 동그라미도 잘 치고 잘 했네요^^


    스타벅스에서 3세 수학 책을 가지고 놀려고 해도


    펜이 없었기 때문에 손으로 물건들을 비교해주는 정도밖에는


    할 수 없었을 것 같아요ㅋㅋㅋ



    2개가 붙어있으면 2개를 다 붙여야할지


    1개를 붙여야할지 고민도 잠깐씩 했지만



    하나 씩 잘 붙이는 땡글이었어요ㅋㅋ


    요렇게 잘 안보이는 곳이 있으면 3세 수학 책을 조금 더 쫙쫙 펴서


    땡글이가 잘 붙일 수 있도록 해줬어요^^



    요렇게 심각한 표정으로 잘 붙이다가도



    양이 몇 마리인지 오리는 몇 마리인지


    하나하나 세어보는 땡글이에요ㅋ


    땡글이는 지금 42개월 정도에요


    수를 세는 것과 읽는 것은 잘 하지만 쓰는건 참 어려워하더라구요


    자기가 써보다가 숫자가 잘 안써지면 울고 그래서


    못 써도 괜찮다고 이야기를 해주고 있는데


    속이 많이 많이 상해하는 것 같아서 같이 도와주거나 하고 있어요^^


    다른 책들도 다양하게 많다는 것을 확인했으니


    블루래빗 생각씽씽 상상 톡톡톡 3세 수학 책을 다 하고 나면


    다른 책들도 많이 사줘야겠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