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 해적선 샤브샤브 해물뷔페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7. 29. 17:00
    반응형

    얼마전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샤브샤브도 먹을 수 있으면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 있길래 가보기로했어요.


    역곡에 있는 해적선 샤브샤브 해물뷔페 에요^^



    해적선 샤브샤브 해물뷔페는 요런 건물에 있어요



    역곡역에서 멀리 떨어지지않은 위치라서 찾기가 어렵지않은 곳 이었어요


    역곡 상상시장 입구를 지나치면 바로 보이는 큰 건물에 위치하고있어요^^



    엘레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 동안 옆쪽을 보니 가겨표가 나와있더라구요


    평일점심과 평일저녁 가격이 약간 차이가 있고,


    평일저녁과 공휴일/토/일요일과도 차이가 있어요.



    자리에 앉아보니 해적선 샤브샤브 해물뷔페가 체인점인 모양이었어요


    역곡점, 난곡점, 고척점이 표시되어있네요ㅋ



    인테리어는 이런 모습이에요


    사람들이 많지않아서 음식도 맛이없는게아닐까 걱정이 되었어요


    구석에 앉아서 술을 드시는 아줌마와 아저씨 목소리가 어찌나큰지 사람이 많지않았는데도 굉장히 시끄러웠네요ㅠㅠ



    배가고파서 먹을만한 음식들을 골라왔어요


    제가 워낙 육류를 좋아하다보니 닭강정을 골라온 것 이었는데,


    닭강정이 생각외로 바삭바삭하고 양념도 참 맛나더라구요ㅋㅋ



    가져다주신 육수가 끓고있는 동안



    샤브샤브를 해먹을 고기를 가지고 왔어요


    어느 뷔페에 가면 샤브샤브 쇠고기는 먹을 수 있는 양이 정해져있고,


    그 외의 음식들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뷔페들도 있는데,


    역곡 해적선 샤브샤브 해물뷔페는 쇠고기도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각종 야채들과 해물들도 가져다가 육수의 맛을 더 좋게하기위해 가지고 왔어요ㅋㅋ



    해물뷔페답게 초밥도 있더라구요^^


    초밥의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맛났어요ㅋㅋ



    요렇게 초밥과 함께 이것저것 담아다가 먹다보면


    금방 육수가 끓어요ㅋ



    샤브샤브와 함께 요렇게 익혀서먹을 수 있는


    조금은 빈약해보이지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낙지호롱도 준비되어 있었어요ㅋㅋ



    요런 샐러드도 가져다가 먹고



    갈비도 맛있었어요ㅋ


    샤브샤브를 먹으러간거였지만 이것저것 잘 가져다 먹었네요



    마지막 후식이 없으면 뭔가 허전한데


    파인애플과 함께 맛있어보이는 후식들이 보이길래 가지고왔어요ㅋ


    역곡에 있는 해적선 샤브샤브 해물뷔페는 처음으로 갔었는데


    처음의 걱정과 다르게 음식들이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