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도림 디큐브시티 이춘복참치. 무한리필이면서 맛나다!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7. 31. 17:00
    반응형

    요즘 날씨가 굉장히 덥다보니 아내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몸에 기운이 없어요


    몸이 축축 쳐지는 느낌이랄까요ㅠㅠ


    그래서 퇴근 후에 몸보신 좀 해보자며,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있는 이춘복참치에서 만나서 참치 무한리필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3층에 위치하고있는 이춘복참치의 외관 모습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문에 씌여있어요ㅋ


    규모가 큰 편이라 3층에 올라가면 찾기가 어렵지않은 곳 이에요^^



    점심메뉴가 조금 더 저렴하기는 한데 저희는 저녁에 갔기 때문에,


    참치스페셜로 먹기로 했어요ㅋㅋ


    참치스페셜, 실장추천참치, 일품참치, 혼마구로 등은 참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세트고,


    저희가 주문한 참치스페셜의 가격은 1인 28,000원 이에요^^



    테이블은 자리가 없어서 바에 아내와 나란히 앉아서 먹기로 했어요


    앉으니 요렇게 세팅이 되어있었고



    참치를 먹을 때 꼭 싸먹게 되는 사조김도 보였어요^^



    마늘과 단무지도 보였고



    죽과 국을 먼저 주셨어요


    아내가 속이 많이 좋지는 않았는데, 요렇게 죽이 나와줘서 더 좋았어요^^



    당근과 마늘종도 보였어요


    옆에 세팅되어있던 쌈장에 찍어먹으니까 느끼함도 사라지고 좋더라구요^^



    참치를 우선 한 접시 주셨어요


    무순과 생 와사비도 함께 보였어요



    간장은 접시에 먹을만큼 따라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간장에다가 생 와사비를 먹을만큼 섞어서 먹으면되요^^



    아까 보였던 사조김에다가 무순 쬐끔을 놓고,


    참치를 장에다가 살짝 찍어서 김에다가 싸먹으면 참 맛나요^^


    무순의 약간 매콤한 맛이 참치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도 있었고



    샐러드도 가져다주셨어요^^



    생선구이도 주셨는데 무슨 구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생선가시를 발라먹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저희가 가시때문에 못먹고 있는 것으로 보이셨는지


    바에서 참치회를 주시던 분께서 위생 비닐장갑을 착용하신 손으로 살만 싹 발라주시더라구요^^

     


    요건 무 같았는데 안먹어봤어요ㅋ



    초밥도 가져다주셔서 잘 먹었고



    사이다도 주문해서 먹었네요ㅋㅋ


    아내가 속이 좋지않아서 저 혼자 술을 먹기는 흥이 안날 것 같아 술과 함께 먹지는 못했는데,


    술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겠다며 다음에 또 다시 가보기로 했어요


    신도림 디큐브시티의 이춘복참치는 처음으로 가봤는데, 서비스도 좋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그런지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참치를 오랜만에 무한리필로 정말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