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 비타민 사달래서 사줬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7. 23. 08:00
    반응형

    땡글이가 낮잠을 자고 일어나면 웃으면서 잘 일어났었는데


    요즘 낮잠을 자고일어나면 기분이 참 나빠요


    낮에 더워서 땀을 흘리고 자다보니


    일어나면 기분이 안좋은 모양이에요^^;;


    유모차에 태워서 재웠었는데 이번에도 기분이 안좋길래


    마트에 마침 살 것도 있고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 비타민을 골랐네요ㅋ



    땡글이는 마트에 들어갈 때까지만 해도


    "사진 찍으지마~" 하면서 짜증을 부리더니


    마트에서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 비타민을 사서 나왔을 때는


    짜증냈던게 미안했는지 "내가 들어줄게요~" 하고


    예쁘게 말하면서 들어주는 중 이에요ㅋ



    말은 안했지만 아마 저한테 짜증냈던게 미안했던 모양이었는데


    "와~ 로보카폴리 엠버 이쁘다~" 하면서


    "히~ 웃으면서 들어줘야지~" 했더니



    요렇게 웃으면서 브이까지 해주는 땡글이에요^^


    장난감도 있고 안에는 비타민도 있다고 알려줬더니


    빨리 뜯어보고싶은지


    얼른 집에 들어가자고 하더라구요ㅋㅋ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 비타민은 요렇게 생겼어요


    위에는 엠버 장난감이 들어있고


    케이스에 가려져있는 아래쪽에는 비타민이 들어있어요


    가격은 5천원 이었어요^^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의 사용법은


    자동차 뒷면에 열쇠를 꽂아서 버튼을 누르면 슈팅카가 출동한다는데


    사용법만 읽어서는 이해하기가 힘드니


    잠시후에 사용법은 좀 더 자세하게ㅋㅋ



    제가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를 촬영하고 있으니


    들어주겠다면서 가져가버렸어요ㅋㅋㅋ


    얼른 가지고놀고 싶은데 아빠가 자꾸 사진만 찍고있으니


    얼른 사진 찍고 뜯어달라는 표정이에요^^



    뜯자마자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를 먼저 가지고 놀고있는 중 이에요


    아마도 비타민이 들어있다는걸 잘 모르는 눈치였어요



    슈팅카 뒤에다가 열쇠를 꽂아서 움직이는 모습을 한 번 보여주니


    자기도 해보겠다면서 가져가서는


    혼자서 잘 가지고 놀았어요^^



    케이스에 가려져있던 비타민 이에요


    비타민은 요렇게 은박 봉지에 들어있는데


    지퍼 형식은 아니라서 한 번 뜯으면 보관해놓기는 불편할 것 같았어요



    비타민을 보더니만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를 잘 가지고 놀다가


    얼른 와서 비타민을 가져갔어요ㅋㅋ



    땡글이는 비타민을 열심히 먹고있는 중ㅋ



    땡글이가 비타민을 먹는 동안


    저는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 장난감을 촬영해봤어요


    요렇게 슈팅카 뒤에다가 버튼이 있는 열쇠를 꼽고나서



    버튼을 누르면 스프링이 눌렸다가


    엠버 슈팅카 장난감이 튀어나가는 원리인 것 같았어요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열쇠만 남고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는 슉~ 나가요ㅋㅋㅋ



    땡글이가 준 비타민이에요


    평소에는 잘 안주는데 왠일로 아빠는 2개 먹으라며 줬어요^^



    몇 개 더 먹다가 그만먹고 싶었는지 나름대로 닫아놓았지만


    요렇게 보관하면 비타민이 눅눅해질 것 같아서


    공기가 잘 안통하는 다른 통에다가 옮겨놨어요ㅋ



    땡글이는 혼자서도 참 잘 하고 놀았어요


    처음에는 잘 못꼽을 것 같더니만


    나중에는 금방 꼽아서 버튼을 누르고


    슈팅카 장난감이 튀어나가고나면 뛰어가서 다시 꼽아서 놀고


    혼자서 뛰어다니면서 잘 놀았네요^^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를 가지고 노는 진지한 모습이에요ㅋ


    표정을 보면 굉장히 진지해요ㅋㅋㅋ



    혼자서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했어요


    참 재미있게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로보카폴리 엠버 슈팅카 비타민 처럼


    장난감과 함께 비타민이 포함되어있는 제품이 많은 것 같은데


    이런 제품은 꼭 마트 계산대 바로 앞에 진열되어 있어요ㅋㅋㅋ


    새로운 장난감들이 어찌나 많이 생기는지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