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팜온더로드 감귤 퐁당 젤리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7. 15. 06:49
    반응형

    땡글이가 좋아하는 간식 1위는 초콜릿, 2위는 젤리 에요ㅋ


    이번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가서 먹고싶은걸 골라보라고하니


    팜온더로드 감귤 퐁당 젤리를 선택하길래 사줬어요ㅋ



    팜온더로드 감귤 퐁당 젤리의 모습이에요


    젤리를 먹으면 안에 감귤 과즙이 나오더라구요


    젤리규 캔디류인건 오늘 알았네요ㅋㅋ


    용량은 40g, 칼로니는 120 kcal 이에요


    감귤과즙은 20%가 함유되어있어요^^




    뒷 면을 보면 유통기한이 나와있고


    조금 더 자세한 성분들이 적혀져있어요


    유통기한을 보니 아마도 제조일로부터 1년인 모양이에요^^


    윗 부분이 뜯어져있는 이유는


    땡글이에게 이미 하나를 주고 사진을 촬영했기 때문이에요


    뜯기전에 사진을 찍으려고했더니


    사진만 찍으려고하면 자꾸 가져가서 결국 하나 주고 촬영했네요ㅋㅋ



    팜온더로드 감귤 퐁당 젤리를 뜯어보면 반 정도 들어있어요


    생긴것도 예쁘게 생긴데다가


    한 입에 먹기에 좋은 크기로 되어있는 것 같아요ㅋ



    롯데 팜온더로드 감귤 퐁당 젤리의 가격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790원이에요


    가격은 보통 젤리와 비슷한 것 같아요^^



    땡글이는 지퍼팩 형식의 포장지는 위에를 뜯어내야 열리는걸 잘 몰라서


    위에는 일단 뜯어줘야해요ㅋㅋ


    입 내밀고 손가락으로 잡고서 집중해서 뜯고있는 모습이에요



    요리조리 돌려가면서 뜯을 수 있는 곳을 찾고있는 중인데


    도와준다고하면 또 싫다고해요


    한참 걸리더라도 스스로 찾는 모습은 좋지만


    정말 한참동안 못하다보면


    짜증을 부리다가 열어달라고하는 단점이 있어요ㅋㅋ



    처음 먹는 표정으로 젤리를 꺼내고있지만


    이미 입에 하나가 있어요ㅋㅋ



    제가 하나 달라고 하니까 굉장히 깜짝 놀랐어요ㅋㅋ


    하나 주긴줬는데 그 다음엔 절대 안주더라구요


    땡글이 입맛에서 맞는 모양이었어요ㅋㅋ



    젤리 한 개를 이렇게 잡아서



    입 에다가 쏙 넣어요^^


    팜온더로드 젤리 안에 감귤과즙이 들어있다보니


    씹다보면 과즙이 톡 터져나오는 느낌이라 더 맛있는가봐요ㅋ



    뭐라뭐라 신나게 떠들면서 먹는 모습을보니


    맛이 괜찮은가봐요^^


    잘 사줬네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