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살 크런키 초코바 먹는모습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7. 11. 09:00
    반응형

    4살 땡글이는 초콜릿을 참 좋아해요


    아내와 함께 스타벅스에 가는 길에


    조용히 먹고 있을 수 있게 먹을만한 간식을 골라보라그랬더니


    크런키 초코바를 주저없이 고르더라구요ㄷㄷ



    롯데 크런키 초코바의 모습이에요


    용량은 30g , 칼로리는 160 kcal 이에요



    크런키 초코바를 구매할 때는 몰랐는데


    요즘 인기 네이버 웹툰인


    외모지상주의와 함께하는 모양이에요^^



    땡글이에게 크런키 초코바 포장지를 까서 주니


    왠일로 유모차에 앉아서 조신하게 먹는 중 이에요ㅋ



    조금 먹다가 뭔가 문득 생각난듯한 표정으로


    자기도 의자에 앉아서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의자에 앉혀주니 포장지는 어디다가 던저버린 뒤


    크런키 초코바만 손으로 잡고 열심히 먹는 중 이에요


    아무래도 본격적으로 먹기시작하려고


    의자에 앉혀달라는 모양인 것 같았어요


    스타벅스 탁자에 팔꿈치를 받치고먹는게


    유모차에 앉아서 먹는 것 보다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었나봐요ㅋ



    크런키 초코바를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제가 한 입만 달라그러니까 안주다가


    마지막에 쬐끔 남으니까 조금 잘라서 주더라구요


    요즘 자기 실속도 챙길 줄 알고 굉장히 영리해진 4살 땡글이에요ㅋ



    크런키 초코바를 어찌나 냠냠하며 맛있게 먹는지


    이 모습을 보고있으면 계속 사주고 싶은 심정이에요


    그래도 초콜릿을 너무 먹는 것 같아서


    최대한 자제시키는 중 이에요^^



    땡글이가 크런키 초코바를 먹다가 보니


    초콜릿이 녹아서 손에 묻은걸 눈치 챘는지


    저에게 물티슈로 닦아달라며 보여주더라구요



    제가 그 모습을 못 본척 하고있으니


    창밖을 보면서 자기도 별로 신경쓰지않는다는 시크함ㅋㅋㅋ



    그래도 안되겠다 싶었는지 다시한번 닦아달라고 말하는 땡글이에요


    손에 뭔가 묻는걸 참 싫어하는 은근 깔끔이에요ㅋㅋㅋ


    저는 크런키 초코바를 처음 사준 것 인데


    굉장히 자연스럽게 먹는 것을 보니


    아무래도 어디선가 먹어본 듯한 모습이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