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 수건으로 놀아주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6. 7. 14. 07:00
    반응형

    첫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부터는


    어찌나 묻히면서 먹는지 이유식을 먹는 시간이 지나면


    무조건 세수나 목욕을 시켜줘야했어요^^


    그럴 때 마다 수건으로 닦아주면서 놀아주고 그랬네요ㅋ



    이유식을 먹기 시작할 때는


    요렇게 범보의자에 앉아서 얌전히 먹는 것 같지만


    후반에는 얼굴에 꼭 묻어있어요ㅋㅋ




    첫 이유식은 쌀 미음으로만 했었는데


    땡글이에게 쌀에 알레르기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나서부터는


    점점 다른 종류들을 섞어서 해보는 중 이었어요


    저와 아내 모두 특별히 음식에는 알레르기가 없기는한데


    혹시 땡글이에게는 알레르기가 있을지모르니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열심히 잘 먹는척ㅋㅋ



    숟가락을 빼앗아갈 때 부터는 얼굴에 무조건 요렇게 묻어요ㅋㅋ


    숟가락으로 먹는건지 손가락으로 먹는건지 잘 모를 정도에요ㅋ



    많이 묻히고 먹으면서도 숟가락 욕심은 있어서


    꼭 주면 빼앗아가서는 숟가락을 쪽쪽 빨아먹더라구요ㅋ



    이렇게 씻어놓고나면 또 잘 놀아요^^


    100일 이후에는 특별한 것(졸리거나 쉬를 했다거나 등등)이 없다면


    웬만하면 잘 울지않아서 더 편해진건 사실이었지만


    다칠까봐 걱정되는건 그만큼 더 심해지더라구요



    더 어릴 때 보다는 동작도 더 빨라지고


    기어다닐 수 있으니 행동반경도 넓어지고그래서


    유아매트 안에서만 놀면좋겠다 싶어도 계속 밖으로 나가서


    어디에 부딛히고 다치고 그랬어요ㅠㅠ


    이마에 상처는 났지만 그래도 좋다고 잘 웃어요ㅋㅋㅋ



    요렇게 아이와 수건으로 놀아줄때면


    주위가 안보이니 처음에 답답해했지만


    까꿍 하면서 수건을 들어서 놀아주면 참 좋아했어요ㅋㅋ



    요렇게 수건을 들어주면 눈도 잘 마주치고 잘 놀았어요ㅋㅋ


    근데 신기한건 똑같은 자리에서 계속 수건으로 놀아주기를 하는데


    계속 똑같은 반응이라는 것 이었어요ㅋㅋㅋ


    똑같은 놀이라 계속하면 재미가 없어서 잘 안웃어줄만도한데


    기억력이 다시 세팅되는 기분이랄까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