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을 아버지께서 선물해주셨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6. 7. 1. 07:00
    반응형

    어느날 땡글이와 함께 아버지께 인사도 드릴겸 놀러갔는데


    아버지께서 뜬금없이 선물을 해주겠다고 하셨어요


    200일도 다가오는데 소파같은거 하나 사주면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구요^^


    당시에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이 가지고싶어하던차였는데


    아버지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니


    저와 아내는 소파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매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아버지께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을 선물로 사달라고 말씀드렸어요^^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을 구매하니 요렇게 쿠션을 하나 주셨는데


    땡글이는 이 때 부터 숨어있기를 좋아했는가봐요ㅋㅋ


    소파로 항상 놓고 사용할 것은 아니지만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이 있으면


    변형시켰을 때 소파같이 만들어진다는 점을 강조했어요^^



    매트하나와 가드 2개로 나누어져있는데


    가드 2개는 지퍼를 이용해서 연결하는 방식이에요


    끝까지 지퍼를 내리면 보이지않아서


    아기들이 지퍼를 빨아먹다가 다치지는않을까 걱정은 안해도되겠더라구요^^



    땡글이는 생후 5개월 즈음에 벽에 기대주면


    얼마동안은 앉아있을 수 있을만큼 허리에 힘이 생겼어요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에 기대앉아서 웃어주는 여유까지 생겼네요ㅋㅋ



    날이 더워서 시원한 재질의 옷을 입혀줬더니


    펑퍼짐해서 통풍이 잘 되는데다가


    땀이 빨리빨리 날아갈것만같은 재질이라 참 좋아했어요ㅋ


    아직은 그래도 오랫동안 앉아있지는 못하더라구요^^



    아직은 앉아있는 자세보다는


    누워있는 자세가 익숙하던 땡글이에요^^



    땡글이가 잘 때는 이렇게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 안에서 재웠어요


    수면교육도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잠은 웬만하면 이 안에서 재우는 연습을 했어요


    잠을 자는 장소는


    밥을 먹는 장소나 장난감, 책 등등이 있는 장소와는


    구분되는 것이 좋다고해서 그렇게 해봤네요


    그래도 울면 자꾸 안아주게되는게 부모마음인가봐요^^



    요렇게 쌩쌩해보이지만 금방 잠들고 그랬어요ㅋ


    크림하우스 아이스캐슬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니


    잠도 잘 자고그래서 참 좋았어요


    근데 뭔가를 잡고일어나는 시기가되고나서는


    일어나서 밖으로 떨어질까봐 매트를 길게펴고 함께잤네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