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 많은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 중에 물총이라니ㅠㅠ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4. 15. 07:00
    반응형

    어느 날 땡글이와 함께 마트에 갔는데


    어디서봤는지 모르겠지만


    알 모양의 킨더조이를 보자마자


    저거 사달라고 하더라구요ㅋ


    땡글이는 사달라고 할 때


    딱 한개만 사달라고 부탁해요ㅋㅋㅋ


    그래서 하나 사줬어요^^



    킨더조이는 요렇게 생겼어요


    장난감이 들어있다며


    알 모양의


    포장지에도 써있더라구요ㅋ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도 참 많았어요


    혹시나


    키티나 쿵푸팬더 인형이 나오지않을까


    기대를 하며 한 개 사줘봤어요^^



    요만하게 생겼는데


    땡글이가 킨더조이를


    어떻게 뜯는 줄 알더라구요


    한 번도 안사줘봤는데 먹어봤나ㅋ



    제가 뜯어준다고하니


    본인이 직접 뜯겠다며


    못 만지게 했어요ㅋㅋ



    먼저 역시 초콜렛 보다는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를 보기위해


    엄청 힘줘서 뜯는 중 이에요^^



    뜯었는데


    굉장히 실망스러운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 중 하나인


    물총이 들어있었어요ㅠㅠ


    사진으로도 못봤던 장난감인데


    상당히 퀄리티가 낮아요ㄷㄷ



    설명서가 들어있었고


    킨더조이 장난감 설명서를 보니


    물을 담아서 쭉 밀어넣으면


    물이 발사되는 물총이에요



    킨더조이 설명서에 있는


    캐릭터들은 재미있어했지만


    굉장히 실망스러운 장난감 이었어요


    들어있던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에


    얼마나 실망했는지


    사진도 안찍어버렸네요ㅋㅋ



    킨더조이 다른쪽에 있는


    초콜렛이 들어있는 부분이에요^^



    킨더조이를 열어보면


    요렇게 2개의 초콜렛 볼이 들어있고


    하얀부분도 초콜렛 이에요^^



    이렇게 생긴


    일회용 수저가 들어있어요



    땡글이도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에 실망을 했는지


    안좋은 표정으로


    초콜렛을 먹고 있어요ㅋㅋ



    그래도


    킨더조이 초콜렛은 맛있나보더라구요


    원래 2개 들어있으면


    1개는 주기도하는데


    전부 다 먹는거보니까요ㅋㅋㅋ



    사진에는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에


    저렇게 실망한 표정으로 나왔지만


    사실은 엄청 잘 먹었어요ㅋㅋ


    아빠가 초콜렛 달라그럴까봐


    먹고나서 치카치카 해야한다며


    걱정하는척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