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꼬마버스 타요 타고 신났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4. 8. 07:00
    반응형

    요즘 땡글이가


    꼬마버스 타요를 참 좋아해요


    예전에는 뽀로로밖에 모르더니


    이제 이것저것 만화캐릭터를


    좋아하는 것도 많아졌어요^^



    얼마전에


    롯데마트 삼산점에


    신발을 바꾸러갔는데


    꼬마버스 타요가 멀리 보이니


    제 손을 잡고 뛰어가더라구요ㅋㅋ


    신발 바꾸는건


    별로 관심도 없고ㅋㅋㅋ



    돈도 안넣었는데


    꼬마버스 타요에


    타고있는 것 만으로도


    재미있는 모양이에요


    옆에는 꼬마버스 가니가 있었는데


    땡글이는


    타요에 얼른 타더라구요^^



    옆에서


    꼬마버스 가니를 친구가 타고나서


    노래가 나오며 움직이니


    땡글이도 부러웠나봐요


    땡글이도 저를 보면서


    돈을 얼른 달라고 하더라구요ㄷㄷ



    잔돈이 없다고하니


    땡글이가


    꼬마버스 타요에 앉아서


    굉장히 실망한 표정이었어요ㅋ



    그 표정을 짓고서


    꼬마버스 타요에서 내려오지않는데


    그 모습이 너무 안쓰럽길래


    아내에게 말을 해보니


    잔돈이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받아서 넣어줬어요^0^



    그랬더니 엄청 신나해요ㅋㅋㅋ


    꼬마버스 타요에서 불빛도 나오고


    노래도 나오고하면서 흔들리니


    더 재미있는 모양이었어요^^



    꼬마버스 타요를 다 타고나서


    롯데마트 삼산점 안에있는


    토이저러스도 구경하고



    이런 기차모양의


    포토존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평일 낮이라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좋았어요ㅋㅋㅋ



    포토존이라는 글씨는


    잘 모를텐데도


    이런게 있으면 꼭 들어가서


    사진을 찍어달라는 땡글이에요^^



    눈 안마주치고


    브이할줄도알고ㅋ



    브이를 했는데도


    사진을 안찍어주는 것 같으면


    찍어달라고 금방 불러요^^



    롯데마트 삼산점에는


    여기저기 사진 찍을 곳도 많더라구요ㅋ



    여기 위에 앉아서


    사진찍고싶다는걸 겨우 말렸네요ㅋ


    점점 커갈수록


    위험한걸 많이 하려고하네요ㅠㅠ


    아무튼 즐거운 연차였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