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심 알새우칩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4. 14. 07:00
    반응형

    지난 주말에


    아내가 출장을 가면서


    땡글이와 둘이 있는 시간이


    참 많았어요^^


    땡글이와 놀다가


    식탁을 보니 농심 알새우칩이 있길래


    함께 먹어봤어요ㅋㅋ



    예전부터


    저 혼자서도 많이 사먹었던


    농심 알새우칩은


    포장지가 크게 바뀌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ㅋ



    스낵은 언제나 농심 이라는


    글과 함께


    로고가 보였고


    설명들을 슬쩍 읽어보니


    생새우를 사용하여


    생새우 고유의 맛을 간직했다고해요^^



    농심 알새우칩 칼로리는 350 kcal


    중량은 68g 이에요^^


    새우살 13%와 새우 0.07%


    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뒤에 돌려보니


    케요네즈에 찍어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라고 써있길래


    케요네즈가 뭔가 찾아보는데



    바로 옆에보니


    케요네즈는


    케찹과 마요네즈를


    1:2 비율로 섞어만든 소스인가봐요


    이름은 처음 들어봤는데


    요렇게는 많이 만들어서


    먹어본 것 같아요ㅋㅋㅋ



    뒷면에서 밑쪽을보니


    HACCP 마크도 보였어요


    농심 알새우칩 가격은 1,300원 이에요



    농심 알새우칩을 뜯어보면


    양은 요정도 들어있어요^^



    농심 알새우칩의 과자모습은


    보통 이런 모습인데



    잘 보다보면


    가끔 하트 모양도 보이고ㅋㅋ



    땡글이도


    농심 알새우칩을 언제 먹어봤는지


    보통 처음 먹는 음식은


    맛만 보거나 하는데


    과자를 손에 집더니


    바로 먹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



    기분이 좋아졌는지


    농심 알새우칩을 들고


    윙크도 잘 해주고^^



    땡글이 윙크 잘한다고 해주니


    요렇게 포즈도 잡고


    몇 번 더 해줬어요ㅋ



    포즈 한 번 잡아주고 나서는


    열심히 먹기 시작했어요^^



    그냥 식탁위에


    농심 알새우칩이 있길래


    뜯어준거였는데


    이렇게 맛나게 먹을 줄은 몰랐어요ㅋㅋ



    제가 농심 알새우칩을


    자꾸 집어먹는게 미안할정도로


    굉장히 맛있는 표정이었어요


    땡글이가 좋아하는 과자 리스트 추가됐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