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땡글이 거울보는 척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4. 18. 07:00
    반응형

    요즘은


    엄마가 하는 행동을 기억해뒀다가


    여성스러운 동작들을


    참 많이해요ㅋㅋ


    그 중 하나가 거울보는 척 이네요^^



    요렇게 앉아서


    아빠가 사진을 찍으려고하니


    나름 무서운 표정을 하길래


    "아이 무서워~" 하면서 숨으면



    놀라지말라면서


    안심을 시켜주는 땡글이에요ㅋㅋㅋ


    무서운 표정을 지으면


    땡글이가 실망하지않도록


    못알아보는 척 하면서 숨어야해요ㅋㅋ



    좀 더 다양한 포즈를 생각해보다가


    엄마의 거울이 보이니


    얼른 달려가요^^



    엄마 거울을 들고


    사진을 촬영해보고있어요ㅋ



    거울을 어떻게 쓰는지는 잘 모르지만


    거울안에 뭔가 비친다는건


    알고있는 것 같아요ㅋ



    계속 거울을 들고 고민 중ㅋ



    요렇게 거울을 가까이서보면서


    장난도 쳐봤다가



    이제 제대로 보는 중 이에요ㅋ


    왼쪽 볼은 쇼파에서 장난치다가


    넘어져서생긴 멍자국이에요


    엄청 조심성없이 놀기로 유명해요ㅠㅠ



    이렇게 거울보는 척 하다가


    멍자국을 발견하고는


    처음보는 표정으로


    걱정 중 이에요



    나 : 어쩌다가 그렇게 멍이들었어?


    땡글이 : 쇼파에서 꽝!! 넘어졌어


    나 : 다음부터 조심해야겠지?


    땡글이 : 응


    나 : 많이 아팠겠다


    땡글이 : 아프면 아빠가 많이 속상해?


    나 : 그럼~ 엄청 속상하지!!


    땡글이가 정말 말이 많이 늘었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