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망고주스 사줬는데ㅠㅠ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3. 9.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입니다


    지난 주말 날씨가


    좀 따뜻해져서


    땡글이와 함께


    가까운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망고주스를 사주게되었어요


    생각보다 비싼 음료였는데...


    제가 슬퍼하는 이유는 뒤에서ㅠ0ㅠ



    저와 아내는 커피를 마시고


    땡글이는 스타벅스에서


    먹을게 뭐 없을까 고민을하다가


    과일주스를 사주기로 결정했어요^^


    지금까지 신경을 쓰지않아서


    모르고 있었는데


    스타벅스에 과일주스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요거트, 딸기, 키위,


    토마토, 망고, 사과&당근,


    케일&사과, 한라봉, 자몽


    이렇게나 종류가 많았어요ㅋ


    땡글이에게 고르게하니 



    처음에는 사과&당근주스를


    선택하는 것 같더니만


    바로 옆 망고주스의 색이 예뻤는지


    망고주스를 골랐어요ㅠㅠ




    스타벅스 망고주스 가격은


    4,500원 이에요


    상당히 비싼 가격이지만


    땡글이 먹이겠다고 구매했어요ㅋ



    스타벅스 인천당하DT점 직원 분이


    자그마한 컵을 챙겨주셔서


    망고주스를 여기에


    따라먹기로 했어요



    땡글이는


    별로 먹고싶은 생각은 없는지


    컵 좀 들어달라그래도


    시큰둥 하고ㅠㅠ



    스타벅스 망고주스는


    열대과일 망고가


    듬뿍 들어갔다고 써있어요ㅋ


    망고퓨레 45%


    용량은 190ml


    칼로리는 112 kcal 이에요



    망고 외에도


    배과즙, 파인애플과즙 등이


    들어가있는 제품이에요ㅋ



    컵에 요렇게 따라줬어요^^



    땡글이가 스타벅스에서는


    망고주스를 처음먹어보다보니


    먹을지 안먹을지 알수가 없어서


    조금만 따라주었어요



    땡글이에게


    빨대를 가져다주니


    망고주스보다는


    빨대에 관심이 있는듯해요ㅋ



    빨대에 싸여있는 종이를


    다 뜯은 후에



    컵에다가 빨대를 꼽고


    망고주스를 맛보는 땡글이에요



    한 입 먹더니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맛인데?'


    하는 표정ㅠㅠ


    역시나 한 입 먹고 안먹더라구요ㄷㄷ


    커피만큼이나 비싼 망고주스인데


    이렇게 한입밖에 안먹다니ㅠ0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