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비 랄랄라 창의놀이터 : 벽그림 스티커 좋아하네요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3. 11.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에요^^


    땡글이짐만 잔뜩쌓여있고


    잠은 잘 수 없는


    땡글이방에 들어가더니


    어디선가 애플비 벽그림 스티커를


    찾아서 가지고 나왔어요ㅋㅋㅋ


    랄랄라 창의놀이터 세트 중


    하나인가봐요^^



    품명 : 완구(부속품)

    모델명 : 스티커

    사용연령 : 3세이상

    제조자명 : 정한실업

    제조국 : 한국


    주의사항으로는


    불에 가까이 하거나


    입에 넣고 빨지 말라고 써있어요!!


    애플비에서 나온


    벽그림 스티커 에요^^


    예전에 애플비 전집을 샀을 때


    포함이 되어있었던건지


    따로 구매해줬던건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랄랄라 창의놀이터 세트 중 하나인


    애플비 벽그림 스티커는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있어서그런지


    땡글이는 가뜩이나 스티커를 좋아하다보니


    엄청 좋아했어요ㅋㅋㅋ



    바다, 동물원, 놀이공원,


    마트, 공원


    요렇게 5가지 컨셉인 듯 해요^^


    가격은 8,800원 이라고


    나와있네요ㅋ


    랄랄라 창의놀이터에서


    세트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지않을까 싶어요ㅋㅋ



    스티커들이 컨셉별로


    한 장씩 들어있었어요^^


    땡글이는


    랄랄라 창의놀이터 벽그림 스티커안에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이거붙였다 저거붙였다 하더라구요ㅋㅋㅋ



    스티커 붙이기 뿐만아니라


    종이들을 보면서도


    이건 뭐네 저건 뭐네


    이야기를 참 많이했어요ㅋㅋㅋ


    이런 모습보면


    애플비는 참 좋은 제품이 많구나


    싶을 때가 많아요ㅋㅋㅋ



    애플비 랄랄라 창의놀이터의


    벽그림 스티커를 한참 구경하면서


    재잘재잘 말하고 하더니



    역시 바다를 골랐어요^^


    땡글이는 육지생물도 좋아하고


    바다생물고 좋아하고


    동물들이 좋은가봐요^^



    징그럽다면서


    문어들도 여기저기 붙여주고


    무섭다면서


    상어도 붙여주고


    꽃게 흉내도 내고ㅋㅋㅋ


    애플비 랄랄라 창의놀이터 안에있는


    벽그림 스티커 중


    모르는 바다생물들은


    전부다 물고기에요ㅋㅋㅋ



    바다컨셉의


    벽그림 스티커에는


    요렇게 붙여놨어요^^



    붙이다가 다른걸


    또 구경하기도하고ㅋㅋ



    공원에 있는걸


    동물원에다가 붙이기도하고 하는데


    아무렇게나 땡글이가


    좋아하는 곳에 붙여주기로ㅋㅋ


    애플비 랄랄라 창의놀이터에서


    요런제품이 많은 것 같은데


    이렇게 한참동안 잘 가지고노는 모습보니


    더 관심이 생겼어요ㅋㅋㅋ


    땡글이 나이에 가지고 놀만한


    시리즈가 또 있는지 알아봐야겠어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