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구경하고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3. 7. 07:00
    반응형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지만


    바람이 차가울 때가 많아서


    아이와 계양구에


    어디 놀러갈 곳 없나 찾아보다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를


    구경하고왔어요ㅋ



    계양 롯데마트에 있는 토이저러스에


    몇 번 가보기는 했지만


    상당히 넓어서


    아이와 돌아다니면서 시간보내기에도


    참 좋은 장소에요ㅋㅋ




    땡글이는 여전히


    사람모양이면서


    움직이지않는


    자기보다 큰 인형은 무서워해요ㅋ


    다른 인형 옆에서는


    옆에서 웃으면서


    브이도 하고 잘 서있는데


    억지로 한 번 서있어줬어요ㅋㅋ



    요번에는


    기린 인형 옆에서ㅋㅋ


    계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는


    요렇게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되어있어서


    부모님들이 사진찍어주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요ㅋㅋㅋ



    계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나 설날시즌에는


    복잡해서 돌아다니기가 힘든데


    아무 날도 아닌 주말에는


    한산하고 좋으네요^^



    땡글이에게


    장난감을 딱 하나만 고르라고하니


    굉장히 신났어요ㅋㅋ


    발걸음과 몸동작에서


    신남이 느껴져요^0^



    엄청 신중하게


    계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인형코너를


    뚫어져라 바라 보는 중 이에요ㅋㅋ



    로보콩을 들어봤다가


    "로보콩 살래?"


    하고 물어보면


    "아니~ 집에 코코몽 있으니까"


    하고 내려놓더라구요


    그냥 보여주려고


    집어든건가봐요ㅋㅋㅋ



    땡글이 나이에는


    잘 가지고 놀지않을 듯한


    걸음마 학습기도 보고ㅋ



    소리가 나와서 재미있는지


    러닝테이블의 버튼들도


    하나하나 눌러보고ㅋ


    계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요렇게


    체험해볼 수 있는


    장난감들이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



    동전을 넣으면


    움직이는 놀이기구도 있어요


    근데 현금이 없어서


    돈을 안넣어줬더니


    살짝 삐졌어요ㅋㅋ


    계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를


    구석구석 돌아다녀봤지만


    별로 가지고싶어하는 장난감이 없어서


    뽀로로책상하고


    오리기책 하나 사왔네요ㅋ



    계산하기전에 땡글이에게


    뭐 먹고싶냐고 물어보니


    붕어빵을 먹고싶다길래


    땡글이가 좋아하는


    참붕어빵을 구매했어요ㅋ



    안뜨거운데 뜨거운척 먹기ㅋㅋ


    계양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구경하기에도 좋게되어있고


    마트에서 먹을 것도 사먹을 수 있고


    춥거나 비오는 날


    아이와 돌아다니기에도


    좋은 장소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