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자헤븐 메뉴 중 페퍼로니 피자 주문해먹었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7. 3. 2. 07:00
    반응형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자꾸 피자를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도 피자를 사줘본적이없는데 어디선가 먹어 본 모양이었어요!


    원래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피자도 좋아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


    피자헤븐 메뉴 중 별로 매워보이지않는 피자 메뉴로 골라봤어요.


    페퍼로니 피자 정도면 땡글이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네요!


    피자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야식 메뉴인 것 같아요^^



    집에서 가까운 피자헤븐 검단점에 주문을 하게되었어요


    피자와 잘 어울리는 듯한 개그맨 김준현씨가 모델인 모양이에요^^


    페퍼로니 피자는 다른 메뉴들 보다 저렴한 편 이라서


    가장 큰 사이즈의 가격이 22900원 이에요


    피자 말고 다른 메뉴들도 여러가지 있기는 했는데


    저희는 피자만 주문했어요ㅋ



    피자헤븐에 전화를 해서 주문하며 통화를 해보니


    주문이 밀려있어 30분~1시간 정도 걸린다고 말씀해주셔서


    느긋하게 땡글이와 함께 색칠놀이를 하고있다보니


    배달이 오더라구요^^


    아마 30분정도 걸려서 온 것 같아요ㅋ



    생각만큼 크기가 큰 피자헤븐의 페퍼로니 피자예요


    개그맨 김준현씨의 모습과 함께


    "먹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더 커질 수 있다는거야" 라는 문구가 보여요



    그냥 크다고만 생각했는데


    피자의 크기가 46cm 인 모양이에요^^


    주문 전화번호는 1577-7575 이니


    혹시 피자헤븐 메뉴를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



    페퍼로니 피자의 가격은 22900원으로 영수증에 잘 나와있고


    어떤 곳은 메뉴판의 가격과 결제할 때의 가격이


    약간이지만 차이가 날 때가 있는데


    피자헤븐은 똑같았어요ㅋㅋ



    땡글이는 피자가 정말로 먹고싶었던건지


    피자헤븐에서 배달이 오자마자


    피자박스을 열려고 하는 중 이이에요^^



    따끈따끈한 상태라서 뜨겁다고 못열겠다고 할 줄 알았더니


    혼자서도 잘 여네요^^


    피자헤븐의 페퍼로니 피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크기도 정말 커보이고 페퍼로니들과


    치즈도 많이 들어있는 모습이었어요ㅋㅋ



    가까이서보면 윤기가 더 흐르는 것 처럼 보이고


    얼른 먹고싶은 비주얼 이에요ㅋㅋㅋ



    그래도 사진찍으라면서


    얌전히 기다려주는 중 이에요^^



    사진을 다 찍었다고하니


    마치 김치를 찢듯이 페퍼로니 피자를 찢는 땡글이에요^^



    피자를 보니 기분이 좋아진건지


    표정도 싱글벙글이고ㅋㅋ



    그렇게 먹어라 저렇게 먹어라 잔소리를 하는 땡글이에요^^


    손으로 들고먹을 줄 알았더니


    포크를 달라그래서 포크를 줬네요ㅋㅋ


    치즈만 골라서 먹는 것 같길래 나중에는 가위로 잘라줬어요ㅋ


    피자헤븐에서는 처음으로 주문을 해서 먹어봤는데


    크기도 크고 맛도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