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트리 베리넛츠: 홈쇼핑에서 하루견과 구매!!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7. 1. 18. 20:00
    반응형
    하루견과 홈쇼핑이 나오면

    유심히 바라보고 있는 편이에요

    견과류를 좋아하기도하고

    방송이 비슷비슷한데 종류가 너무 많더라구요

    홈쇼핑을 보다가

    오트리 베리넛츠를 구매해봤어요ㅋ


    이렇게 한 상자에 배달되더라구요.

    구입처: GS홈쇼핑
    수량: 110봉지
    중량: 봉지당 25g
    가격: 58,900원

    구매하고 나서 사진찍은지가 오래되서

    가격은 요즘이랑 다를지 잘 모르겠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90봉지가 들어있는 한 상자와,

    10봉지가 들어있는 두 상자가

    박스에 딱 맞게 들어있어요^^


    엽서같이 생긴 요런 것도 들어있고

    뒤를 돌려보니


    뒷 면에는

    제품보관 및 섭취 시 주의사항이 있어요.

    1. 직사광선을 피해야해요

    2. 2달 이내에 신선한 상태로 드시라고 써있어요
    (계산해보면 하루에 두 봉지씩
    꼬박꼬박 먹어야하니
    2인이상 가족인 경우에 좋을 것 같아요^^)

    3. 냉장보관을 하라고 써있어요

    4. 냉동실에 보관하면 해동시키고 먹으라고해요

    5. 질식의 위험이 있다고하니
    땡글이 특히 조심하게 해야겠어요

    6. 체질적으로 견과류가 맞지않으면
    먹지말라고 써있어요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꺼내놓고보니 더 푸짐해보여요^^


    90봉지 한 박스는

    총 12,644Kcal 이라는 어마어마한

    칼로리 숫자가 써있어요ㅜㅜ

    그래도 한 봉지에 저 칼로리는

    아니니까 괜찮겠죠ㅋㅋㅋ

    매일매일 아내와 함께

    출근하는 길에 먹으면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아빠가 사진 촬영하고 있다고,

    가만히 두고 볼 땡글이가 아니에요.

    일단 들 수 있을만한거 집어서 던지기ㅋㅋ


    판매금액의 일부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까지 된다고하니

    얼마나 기부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구매 잘 한 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10봉지가 들어있는 상자를

    먼저 뜯어서 먹기로해요


    유통기한은 1년정도이니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견과류는 총 5가지가 들어있어요.

    호두, 크랜베리, 해바라기씨,

    아몬드, 건포도 초코 요거볼 이에요.

    건포도 초코 요거볼 이라는건

    처음 먹어봤어요!


    달달하고 좋은데

    아내는 단걸 싫어해서 저를 줄 때가 많아요ㅋㅋ

    각각의 효능을 홈쇼핑에서 봤지만

    기억은 안나요^^


    일단 좋은 것은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10봉지가 들어있어요


    한 봉지만 꺼내서 먹어보기로 해요


    오트리 베리넛츠만 그런건 아니겠지만

    하루견과는 역시

    이렇게 한 봉지씩 개별포장 되어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예전의 스마트폰인

    갤럭시 s3와 함께 촬영해봤어요

    크기는 그냥 한 주먹에

    들어갈 정도의 크기에요^^


    손에 쏟아부어보니

    상당히 많은 양이 들어있어요!

    아빠가 자꾸 폰을 놓고

    하루견과를 촬영하고있으니 맘에 안들었는지

    땡글이가 얼른 제 폰을 손에 꼭 붙들고있어요ㅋㅋ

    폰을 손에 붙들고

    하나하나 집어보는 땡글이에요


    아몬드는 맛 보더니 맛이 없는지

    엄마에게 먹으라고 줘요ㅋ


    땡글이는 입에 넣어주면

    그걸 진짜 먹는지 끝까지 지켜봐요ㅋㅋ

    건포도 초코 요거볼을

    손으로 만져보기만하고

    이 것도 엄마입으로ㅋㅋ

    크랜베리를 줘봤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맛을 음미하고 있는 표정이에요.

    '이거 괜찮은데?' 하는 표정이에요ㅋ


    아내와 제가 한 봉지씩 먹어보던 손에서

    크랜베리는 전부 땡글이가 먹었어요ㅋㅋ


    ▲ 땡글이 크랜베리먹는 동영상 이에요^^

    한 번 먹어보고나서

    빨간게 안보일 때까지 계속 달라고해요ㅋ

    다 먹으니까 땡글이가

    한 봉지 더 먹으라고 꺼내줘서

    개봉하자마자 세 봉지 먹었네요ㅋㅋ


    오트리 베리넛츠는

    다른 하루견과 제품과 다르게

    25g이 들어있다고 강조했는데요

    해바라기씨 함량이 상당히 많네요!!

    먹어봤는데 아침마다 먹으면서 다니니

    건강도 챙기는 것 같고 좋은 것 같았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