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네스트호텔 산책로를 걸으며 힐링여행^^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1. 16. 10:00
    반응형

    얼마 전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기위해


    인천 근처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갈 수 있을만한 호텔을 알아보다가


    인천 네스트호텔에 힐링여행을 가게되었어요^^


    2016/11/15 -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인천 네스트호텔 다녀왔어요


    바로 앞에 산책로도 참 잘 되어있더라구요ㅋㅋ



    용유역에 내려서


    걸어가는 길에 촬영해봤어요


    용유역에서 인천 네스트호텔까지는


    5~10분 정도면 걸어갈 수 있는 거리같아요^^



    가까이 가니 자동차들도


    많이 주차되어있는 모습이 보였어요ㅋ



    인천 네스트호텔 바로 옆으로는


    산책로가 되어있었는데


    저희는 체크인 시간이 조금 남아서


    여기서 구경을 하다가 체크인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나무나 풀들이


    손질이 참 잘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ㅋ


    날씨도 참 좋았는데


    산책로 저쪽의 바다가 보이는 건너편까지는


    어떻게 가야하는지 길을 찾지못하다가



    강아지풀들에 가려져있던 길을 발견했어요^^


    땡글이는 잠자리가 많이 날아다니는데도


    잠자리채를 챙겨오지않아서 잠자리를 못잡는다며


    기분이 조금 상해있는 상태였어요ㅋㅋ



    저쪽을 보라면서


    잠자리를 잡아달라고 손짓을 하기는했지만


    날아다니는 잠자리를


    손으로 잡아줄 수 있는 능력은 없었고ㅋㅋ



    소나무들에서 떨어진 솔방울들로


    관심을 돌려보려고 했지만


    별 소용은 없는 것 같아서


    잠자리채 안챙겨와서 미안하다고했어요^^



    인천 네스트호텔 산책로가


    잘 되어있다는 걸 아시는 분들이 많은지


    주변에 잠깐 차를 세워두고


    텐트를 챙겨와서 펴놓고는


    힐링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땡글이는 어디선가 강아지풀을 가져와서


    기분이 살짝 좋아졌어요ㅋㅋ



    요렇게 웃으면서 사진도 촬영해주고^^



    강아지풀이 또 어디갔는지 찾고있는 중 이에요^^



    이 때만 해도


    아직 늦여름이라서 참 더웠는데


    인천 네스트호텔 산책로에는


    나무들 덕분인지 그늘이 많이 생겨있어서


    돗자리라도 가지고왔으면


    펴놓고 앉아서 놀기에도 좋겠더라구요ㅋ


    체크인도 아직안했는데


    힐링여행 온 기분이었어요^^



    여기서 인천 네스트호텔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에요ㅋ


    바로 앞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자그마한 놀이터도 있었는데



    이 쪽 산책로는 돌도 많고


    땡글이에게는 살짝 위험해보여서



    뭔가를 열심히 찾고있는 땡글이를 데려다가


    놀이터가 있는


    다른 곳으로 가자고 설득해봤어요ㅋㅋ



    놀이터에 가자고하니까


    의외로 쉽게 설득된 땡글이에요^^



    놀이터 앞이라서 기분도 좋은지


    사진도 잘 찍어주고ㅋㅋ


    눈 좀 떠달라고 하니까


    눈이 부시다고 대답하는 땡글이였어요ㅋㅋㅋ



    바다가 정말 가까워서


    바람도 많이 불더라구요^^


    바람 때문에 머리를 좀 만져주려고하면


    일단 장난치려고 피하고보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인천 네스트호텔 산책로에서 시간을 보내다보니


    금방 체크인 시간이 다가오더라구요!


    조금 일찍 도착한다면


    여기서 구경을 하다가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인천 네스트호텔 앞쪽이 전부 산책로라서


    꽤 길더라구요!


    낚시하시는 분들도 눈에 보였고


    전부 걸어다니려면


    1시간은 걸릴 것 같았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