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땡글이의 돌잔치 이야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6. 11. 11. 07:00
    반응형

    땡글이는 인천에 있는


    더플라워라는 곳에서 돌잔치를 했어요^^


    2016/11/07 - 인천 더플라워에서 돌잔치하기 전 포토타임^^


    돌잔치를 하고나면 너무 피곤할 것 같아서


    포토타임을 가진 뒤에 시작했어요ㅋ



    한켠에 마련되어있는


    옷을 갈아입힐 수 있는 곳 이에요^^


    아기 기저귀도 갈고 옷도 갈아입히는 공간이에요


    자꾸 밖을 쳐다보고싶은지 요러고 있었어요ㅋㅋ



    돌잔치를 할 때 친척 어른들도 많이 오시다보니


    결혼식 때 만큼 정신이 참 없더라구요


    혼자온 친구들은 자리도 알려줘야하고


    어른들께 인사도 드려야하고 참 정신이 없는데


    양가 부모님도 많이 도와주셨고


    처제, 동서, 처남, 동생이 많이 도와줘서 한결 편했어요ㅋ



    세팅된 모습이에요


    다른 돌잔치하는 장소들과 비슷하게


    뒤에 공간이 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차려놓았어요^^



    입구에  돌잡이 물품들에


    참석하신 분들이


    땡글이가 어떤 것을 선택할지


    예측해보는 종이들도 보이고



    땡글이는 초반에 조금 무서워했지만


    사회자분이 엄청 열심히셨어요^^


    땡글이 웃으라고 열심히 춤을 추셨는데


    땡글이는 이런 사람을 처음봤다는 표정으로


    웃지는 않고 신기해하기만 했어요ㅋㅋㅋ


    좀 웃어주자고 말해봤지만 소용없더라구요ㅋㅋ


    굉장히 오랫동안 앞에서 춤을 추셨는데


    땡글이 웃기기는 실패했지만


    참석해주신 분들이 재미있어하셔서 좋았네요^^


    경력이 오래되셨는지


    정말 노련하게 잘 보시더라구요ㅋㅋ



    돌잡이 시간이왔어요


    물품들 중에는 연필, 판사봉,


    마이크, 청진기, 실타래가 있었는데


    저와 아내는 당연히 알록달록한 연필이나


    마이크를 선택할 것이라고 예측하며


    친구들에게도 그렇게 알려줬었어요ㅋㅋㅋ


    역시 돈이 빠져있다보니


    다른 돌잔치에서처럼 오신분들


    몇 분이 돈을 여기다 올려주셔요^^



    돈도 요렇게 올려두고 돌잡이 시작ㅋㅋ



    땡글이는 굉장히 신중한 표정으로 바라보더니


    굉장히 이것저것 손을 대봤어요^^


    뭐가 좋을지 전부 손만 대보더니



    집기시작했어요ㅋㅋ



    갑자기 판사봉을 딱 집더라구요ㅋㅋ


    땡글이와 오랫동안 같이있었던 사람들이라면


    전혀 예상하지못했던 판사봉이에요^^



    땡글이는 소리나고 알록달록한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렇게 밋밋하게생긴 나무로된 판사봉이라니ㅋㅋ


    사회자분이 "판사보옹~~~"하며


    큰소리로 외쳤어요ㅋㅋ



    그랬더니 '저 이거 잡았어요' 하듯이


    판사봉을 갑자기 번쩍 들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잡고있다가


    아빠에게 판사봉을 주려고하더니


    마음에 들었는지 다시 가지고 있었어요ㅋㅋ


    이렇게 잡고 끝날 때 까지 안놓고있더라구요


    장난감 같은 느낌이었나봐요^^



    다음으로 선물을 나눠주는 시간이에요ㅋ



    돌잔치 사회보시던 분이 맘에 안든다며


    이렇게 선물로 가리고 찍으라고ㅋㅋㅋ



    마음에 들면 이렇게 포토타임ㅋㅋㅋ


    아무튼 땡글이의 컨디션이 좋아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돌잔치였어요^^


    사회자분도 재미있으셨고


    음식도 제 입맛에 맞아서 좋았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