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택배로 받은 현진수산 포항 구룡포 과메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0. 31. 07:03
    반응형

    요즘 과메기철 이라고해요!


    과메기는 포항 구룡포가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직접 찾아가기에는 멀리 있다보니


    찾아가기는 힘들고


    먹고는 싶은데 신선하지않으면 어쩌나 걱정이었지만


    택배로 받았는데도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현진수산의 과메기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제가 퇴근할 때 까지 냉장고에 들어가있다가 나와서


    야채가 잘 안보여요ㅋㅋ


    아래는 일반적으로 과메기를 보관하는 방법이에요^^


    1~3일 이내에 먹을 경우 냉장실에 보관


    1주일이내에 먹을 경우에 김치냉장고에 보관


    1주일이상 두었다가 먹는 경우에는 냉동보관하시는게 좋아요!


    그래도 가능한 상품수령 후


    최대한 빨리 먹는 것이 좋겠죠?ㅋ


    냉동보관을 했을 경우에는 먹기 2시간전에 꺼내서


    자연해동하는 것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이에요^^



    하나하나 구성품을 살펴보면


    진조미식품의 양념 초고추장



    그리고 다시마



    그리고 과메기쌈용 파래김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포항 구룡포 과메기는 현진수산의 제품이에요


    해풍에 말려서 비린내 없이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라고해요!!


    수작업으로 생산자가 직접 배송해주시는데


    당일 걷은 과메기를 발송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포항 구룡포 과메기는 요런 모습이에요



    그리고 손질된 꽁치에요^^



    아내가 과메기를 가위로 자르고 있는 동안


    저는 다른 것들의 포장을 뜯었어요^^



    땡글이는 이런 다시마를 처음 만져보는 것 인지


    미끌미끌거리는 느낌이 신기한 모양이었어요ㅋㅋ



    그래도 요렇게 잘 집어들고


    자꾸 싸주겠다고했지만 죄다 떨어뜨릴 것 같아서


    그냥 마음만 받기로했어요ㅋㅋㅋ



    그리고 각종 야채들 이에요^^



    초고추장을 뜯어서 두고



    야채들과 함께


    포항 구룡포 과메기를 세팅했어요^^



    김도 뜯어서 같이 두고ㅋ



    요렇게 예쁘게 두고 먹기 시작했어요^^



    다시마에다가 각종 야채들을 올려두고


    초고추장을 찍어서 먹으면


    고소함과 쫄깃한 것이 참 맛있어요!


    요렇게 먹으니까 포항 구룡포에서


    과메기를 먹는 듯한 느낌이에요ㅋㅋ



    이럴 때는 맥주가 빠질 수 없어요ㅋㅋ


    땡글이가 잠이 든 상태가 아니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그냥 요거 하나로


    아내와 함께 나눠먹기로했어요^^



    김에다가도 요렇게 싸서먹으면


    다시마와는 다르지만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ㅋㅋ


    현진수산의 포항 구룡포 과메기를 먹어본 것은


    처음이었는데 참 맛있게 먹었네요!


    택배로 받아도 이렇게 신선하다는 것을 알았으니


    과메기가 생각날 때 마다 주문해서 먹게될 것 같아요^^



    www.seafoodhj.co.kr


    사이트도 함께 남겨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