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후10개월: 대천해수욕장의 한화리조트로 첫 장거리여행^^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6. 10. 19. 20:07
    반응형

    땡글이가 태어나고 생후10개월 무렵


    땡글이에게는 첫 장거리 여행을 다녀왔어요


    장소는 대천해수욕장의 한화리조트에요^^


    집에서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ㅋ



    가기 전에 어떤 것을 준비해갈지 고민이었어요


    일단 인형을 가져가려고 생각을 하고



    토끼인형을 줘봤는데 별로 안좋아해요ㅋㅋ



    그래서 대천해수욕장 한화리조트로 여행가는 날


    콩순이 인형을 챙기기로 했어요^^


    콩순이가 마치 동생같은지 제법 이뻐할 줄 알아요ㅋㅋ


    땡글이가 4살이된 지금까지도


    가끔 꺼내서 인형놀이를 하는 콩순이 인형이에요^^



    콩순이 인형을 참 예뻐하고


    콩순이 데리고오라고하면 콩순이를 찾아오는 기특한 땡글이지만


    콩순이 머리를 죄다 뜯어놔서


    나중에는 머리에 비니처럼 씌워놓았어요ㅋㅋㅋ



    첫 장거리여행이다보니 카시트도 주문을 했어요^^


    가는길 오는길에 한 번도 깨지않고


    이 상태로 잠을 잘자준 땡글이에요ㅋ


    대천해수욕장 한화리조트로 가는길 차 안에서는


    계속 잠이들어있었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차 안에서는


    도착전 1시간정도를 제외하고는 계속 잠이들어있어서


    굉장히 고마웠어요^^



    대천해수욕장 한화리조트에 체크인시간이 조금 남았는데


    미리 도착해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ㅋ


    땡글이는 아직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지않아서


    아기과자를 맛나게 먹고있는 중 이에요^^



    어른들이 밥을 먹고있는동안


    요렇게 예쁘게 앉아서


    과자만 오독오독 씹어먹은 고마운 땡글이에요ㅋㅋㅋ



    대천해수욕장 한화리조트에 12월 초에 간 것 이라그런지


    로비에 이렇게 트리가 장식되어있었어요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서


    이렇게 트리가 세워져있었던 모양이에요ㅋㅋ



    이 때는 몰랐는데


    저는 머리가 굉장히 떡져있었고ㅋㅋㅋ


    땡글이도 신이 났는지 발을 가만히두지않았어요


    생후10개월 무렵에는 신이나면


    발을 까딱까딱 흔들면서 신남을 표현하곤했는데


    대천해수욕장 한화리조트 로비에서


    요렇게 까딱까딱 흔들고있었어요ㅋㅋ



    오랜만에 바다를 볼 생각에 신났지만


    12월의 바다라그런지 굉장히 쌀쌀하고 바람도 많이불었어요


    계단, 모래 등등 걷기도 힘들고 조심할 것이 많았지만


    땡글이 바다 한 번 보여주겠다고


    엄청 집중하면서 내려갔어요ㅋㅋㅋ



    그렇게 내려가서


    대천해수욕장의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한 컷을 남기고^^


    땡글이는 추울까봐 토끼 가운을 덮어줬어요ㅋㅋ



    땡글이도 신났어요^^


    생후10개월 무렵은 치아가 아래위에 나오고 있던 상태라서


    웃을 때 마다 치아가 보였어요ㅋㅋㅋ



    바람이 불어오면 더 좋아하더라구요^^



    추워서 걱정은 됐지만


    바람이 이렇게 불어오면 좋은가봐요^^



    좋아하기는 했지만


    12월의 바깥공기가 너무 차다보니


    감기에 걸리면 안될 것 같아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에 또 오자며 한화리조트로 들어갔어요ㅋ


    이 때만 해도 블로그를 하지않았을 때라서


    열심히 촬영을 안했어요ㅜㅜ


    지금 같았으면 외관부터 엘레베이터, 복도,


    한화리조트에서 보이는 야경,


    대천해수욕장의 바다 모습에


    먹거리까지 전부 촬영해뒀을텐데 아쉬워요ㅜㅜ



    장인어른이 한화리조트를 예약해주셨어요^^


    장인어른, 장모님, 저, 아내, 땡글이,


    처제, 동서 요렇게 대가족이 함께 여행을 간 것이라서


    참 큰 방으로 예약해주셨어요



    참 좋은 곳 이었는데 역시 블로그를 안할 때 다녀온 것이라


    방의 구석구석 사진이 없어요ㅜㅜ



    다음 날 아침에는 한화리조트 조식도 먹었어요^^



    땅글이는 의자에 앉아서


    역시 아기과자를 먹는 중 이에요ㅋ


    이 때만 해도 의자에 참 잘 앉아있었는데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