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검단 도담도담에서 뚝딱뚝딱 폴리만들기 장난감 대여^^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0. 7. 20:35
    반응형

    어느 주말이었어요


    땡글이와 집에 있다가 장난감 대여를 하러 나가자며


    인천 검단 도담도담에 다녀왔어요^^



    연회비 2천원만 내면


    1년동안 마음껏 장난감을 대여할 수 있다보니


    인천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는 곳도 많지는 않을 것 같아요ㅋ


    인천 서구육아지원센터 부속기관인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검단점 이에요


    입구 옆에는 시간제 보육사업의 안내라든지 클로버 부모교육 등


    각종 소식들이 붙어있어요^^



    인천 검단 도담도담의 입구 모습이에요


    매주 일요일, 월요일, 법정공휴일은 휴관일이니


    가시기 전에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재능대학교의 위탁 운영기관이네요^^



    땡글이는 인천 검단 도담도담에 도착해서


    요런표정으로 장난감을 고르고다녀요^^


    아직 구매와 대여의 차이를 잘 몰라서


    마음에 드는 장난감이 있으면 사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인천 검단 도담도담은 매장의 크기도 꽤 큰편인데다가


    장난감의 종류도 참 많은 곳 이에요


    관리도 잘 되고 있어서 장난감들도 참 깨끗해요^^



    땡글이는 이것저것 꼼꼼히 살펴보면서


    더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더라구요^^


    인천 검단 도담도담은


    한 번에 총 2개의 장난감과 총 3권의 책을 대여할 수 있어서


    이것저것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비교해보고 대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ㅋ



    땡글이가 선택한 뚝딱뚝딱 폴리만들기 장난감 이에요


    폴리를 조립했다가 분해했다가 하는 장난감인 모양이었어요


    남자아이처럼 이런걸 대여하길래


    다른 장난감을 권해봤지만


    땡글이는 폴리가 좋다고하더라구요ㅋㅋㅋ



    집에 와서 폴리를 바닥에 두고


    장난감 드라이버로 여기저기의 나사를 빼는 중 이에요



    뚝딱뚝딱 폴리만들기는 땡글이가 좀 어려워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집중해서 엄청 잘 했어요ㅋㅋ



    가만히 앉아서 나사만 뺐다가 꼈다가 반복하면서도


    참 재미있어하더라구요



    장난감 나사를 다 빼거나 나사를 다 끼웠을 때


    성취감이 느껴지는 모양이었어요^^



    폴리 장난감의 나사가 잘 안풀리는 것 같으면


    제가 요렇게 잡아주기도 했어요ㅋㅋㅋ



    엄청 오랫동안 잘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 이네요


    처음이라서 그런지 더 재미있게 잘 가지고 놀았어요ㅋㅋ


    도담도담에서 대여한 장난감은 2주 동안 가지고 놀 수 있는데


    그 정도면 질려할만하니


    2주 후에 다른 장난감을 대여해오면서 잘 이용하고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