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 딜리버리로 해피밀 세트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0. 6. 11:00
    반응형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자고해서


    항상 이용하던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이용하기로 했어요ㅋ


    주문해서 먹을 때는 해피밀 세트가 주문이 안되는 줄 알았는데


    맬도날드 딜리버리로 해피밀 세트도 주문이 되더라구요^^



    치즈버거인데 항상 커다란 버거만 먹다가


    해피밀 세트를 먹으니 햄버거가 참 작아보였어요ㅋ



    음료수도 다른 세트의 음료수에 비해 작았어요ㅋ


    해피밀 세트를 주문하면서 장난감을 고르고 싶었는데


    월 말쯤에 주문을 하면서 장난감을 고르려고해서그런지


    이미 다 소진되었다며 남아있는 장난감 중에


    아무거나 받겠다는 것을 체크하는 공간이 있더라구요ㅠㅠ



    직원 중에도 해피밀 세트를 주문해서 먹은 직원이 있었는데


    집에 땡글이 가져다주라면서 같이 온 장난감을 저에게 줬어요ㅋㅋ



    맥도날드 딜리버리로 해피밀 세트를 주문해서 먹고


    갑자기 땡글이 장난감이 2개나 생겼네요ㅋㅋ


    재고에 있던 장난감을 받은 것 이라


    언제의 장난감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감자튀김도 조금 작은 느낌이었지만


    직원들과 섞어서 먹기시작했고ㅋㅋㅋ



    케찹도 짜두고 함께 먹었어요^^



    치즈버거는 요런 모습이에요ㅋ



    크기가 작아서 금방 먹어치웠네요ㅋㅋㅋ


    그래도 해피밀 세트이니 장난감이 남았으니


    나중에 땡글이 가져다 줄 생각에 뿌듯했어요^^



    땡글이에게 장난감 선물이라면서 주니


    이게 뭐냐며 얼른 뜯어보려고 하고있어요ㅋㅋㅋ



    실베스터 브레이크댄서 라는 장난감 이에요


    자석으로 되어있는 장난감인데


    처음에는 어떻게 가지고노는 장난감인지 알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이렇게 붙이니까 붙는 것 보니 자석인건 확실한데



    땡글이도 이거 어떻게 가지고 노는거냐고 물어보는데


    저도 몰라서 답변을 해주기가 어려웠어요ㅋㅋㅋ



    아무튼 잘 모르겠으니


    실베스터 브레이크댄서 장난감은 요렇게 놓아두고ㅋ



    땡글이에게 가지고 놀게하니


    바닥에 놓고 요렇게 붙였다가



    요렇게 들어보고 신났어요^^


    저도 이리저리 가지고 놀아보다가


    실베스터 브레이크댄서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법을 알게되었어요ㅋㅋ



    자석을 이용해서 뱅글뱅글 돌아가게 하는 장난감이었네요^^


    돌아가게하려면 어느정도의 간격을 두고 있어야하는 것 이라


    땡글이는 가지고 놀기에 좀 어려워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옆에 있던 장난감을 뜯기 시작했어요^^



    뜯어보니 요런 구성이에요^^



    인형이 쓰고 있는 모자는 안에서


    또 따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땡글이가 뜯고있는 동안



    나머지 장난감들을 촬영했어요ㅋㅋ



    모자는 요렇게 생겼는데



    모자를 씌우면 이런 모습이에요


    별다른 기능은 없고 그냥 요렇게 어딘가에 세워두면 될 것 같아요



    맥도날드 딜리버리로 해피밀 세트를 먹으면 배부르거나 하지는않지만


    땡글이의 장난감이 생기다보니


    장난감을 고를 수 있다면


    다음에도 또 이용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