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중앙시장 회센터에서 문어 사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20. 07:00
    반응형

    얼마 전 속초여행을 갔을 때의 이야기에요^^


    2016/09/13 - 아이와 함께 속초 영랑호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영랑호리조트에 다녀온 이야기도 함께ㅋㅋ


    속초로 여행을 갔을 때는


    속초중앙시장 구경을 해줘야한다는 생각에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회센터에 구경을 하러가게되었어요^^



    속초중앙시장은 지상에도 구경할 곳도 많고 맛집도 많지만


    지하에는 요렇게 회센터가 위치하고 있어서


    회를 먹고싶을 때는 이 곳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희는 문어를 사러 돌아다니다가


    할머니분들이 운영하고계시는 동해문어라는 곳에서 사게되었어요


    제가 못 찾은 것 인지 회센터 안에 회는 참 많은데


    문어를 판매하는 곳이 눈에 잘 띄지는 않아서 겨우 찾았어요ㅋ


    저 뒤에 8월, 9월, 10월을 제외하고 매월 둘째주 수요일은


    휴무일이라는 현수막이 보이네요^^



    땡글이는 문어가 좋지만


    꿈틀꿈틀 움직이고있다보니 무서워서 가까이 가지는 못하고 있어요ㅋ



    문어에 더 관심이 많기는 하지만


    옆에있는 조개들과 소라를 보면서 좋아했어요^^



    요렇게 빨간 망에 들어있는 것이 문어에요ㅋ



    땡글이는 그래도 관심이 있다보니


    문어를 포장해주시는 모습을 유심히 보고있었어요ㅋ



    해삼도 보이길래 해삼도 몇 개 구매하고



    더 큰 문어도 있기는 했는데


    영랑호리조트에 있는 냄비가 많이 크지는 않아서


    냄비 크기에 맞춰서 조금 작은 문어로 사왔어요^^


    kg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어요ㅋ


    문어는 이렇게 검은봉지에 담아주셨고



    해삼은 이런 모양의 봉지에 담아주셨어요^^



    속초중앙시장 회센터에서 문어를 사서 나오는 길에


    조개도 함께 먹으면 좋겠다싶어서

     


    조개도 구경하기로해요ㅋ



    이런 가리비들도 보이고



    키조개도 보였는데


    저희는 가리비를 구매하기로하고 가리비를 사왔어요


    속초중앙시장 회센터는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싱싱해보이는데다가


    해산물들 종류도 다양한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속초에 가게되면


    회를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구경을 잘 하고왔네요^^



    영랑호 리조트에와서 문어를 바로 쪘어요ㅋ


    통째로 찌다보니 더 맛있어보이는 것 같아요^^



    요 상태에서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먹고



    해삼은 그대로 썰어서 먹었어요ㅋ


    몸에 좋다는 해삼의 내장도 옆쪽에 따로 놓아두었어요^^



    해삼내장이 조금 징그러울 수 있지만


    요렇게 옆에 따로 모아두면 예쁜데다가


    몸에도 좋다보니 다 먹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속초중앙시장 회센터에서 사온 가리비와 함께 먹었어요



    맥주까지 있으면 완성이에요ㅋㅋㅋ



    속초여행 중에 속초중앙시장 회센터에 들러서


    해산물들과 함께 술을 한 잔 하는 코스도


    여행코스로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위치는 여기에요!!


    속초관광수산시장이 속초중앙시장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