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계양구 성모25의원: 일요일에도 운영하는 소아과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18. 18:30
    반응형

    땡글이가 일요일에 갑자기 기침이 심해져서


    인천 계양구 성모25의원에 다녀왔어요


    평일에도 늦게까지 운영하고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운영하는데다가 소아과도 진료를 해주시다보니


    자주 아픈 땡글이에게는 얼마나 고마운 곳인지 몰라요ㅠㅠ



    땡글이는 집에서 기침이 심하더니만


    병원에 도착하고나니 기분이 다시 좋아진 모양이었어요



    병원 의자에 앉아서 기분이 좋은 땡글이에요


    기운도 별로 없더니 병원에서는 돌아다니고 난리에요ㅋ



    인천 계양구 성모25의원은 일요일에가보면 사람이 정말 많은데


    저희는 엄청 일찍도착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보통은 어른들은 아파도 일요일엔 웬만하면 참아보는 경우도 많지만


    아이가 아픈 소아과의 경우에는 일요일이고 평일이고


    일단 병원으로 데리고 오시는 부모님들이 많아서인지


    저희보다 먼저오신 분 들도 꽤 많이 있으셨어요


    땡글이는 기침을 하면 폐렴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기침이 조금만 심해도 소아과를 데리고가는 편 이에요



    땡글이가 조금 나아진 모습을 보이며


    여기저기 돌아다니길래 성모25의원 마트도 촬영해보고



    의자에 앉았을 때 사진도 찍어보고 그랬는데


    앉아있다 싶으면 금방 다른 곳으로 뛰어가서


    사진을 찍기는 힘들었지만 많이 나은 것 같아서 좋았네요ㅋ


    소아과 진료를 해서인지 어린이들을 위한 책도 많이 배치되어있었어요^^



    한 명 한 명 들어가서 진료를 받고 나오시고


    바로 앞 사람이 진료를 받으면서


    땡글이 차례가 될 때 쯤에는 준비하시라고 알려주셔요



    저는 의자에서 짐을 지키고 있었고


    땡글이와 아내가 의사선생님을 만나고왔어요


    성모25의원은 의사선생님이 여러분 계시고


    돌아가면서 진료를 봐주시는 듯 했어요



    셀프로 혈압을 재는 기계도 보이고



    땡글이가 진료를 받으러가고나니


    엘레베이터도 뭔가가 붙어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인천 계양구 성모25의원은


    어린이 건강검진 지정병원 이에요^^



    진료시간은 365일 아침 8시부터 밤 12시까지라고


    엘레베이터 문에 붙어있어요


    인천 계양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이용하는 병원인 듯 했어요^^



    땡글이는 진료를 마치고나서


    호흡기치료를 한 번 하고 약을 받아서 오게되었어요



    호흡기치료 덕분인지 그냥 바깥바람을쐬서인지


    돌아가는길은 열심히 뛰어갔네요^^



    이러고 뛰어갔다가 다시 뛰어왔다가 참 쌩쌩한 땡글이에요


    아프지않고 이렇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인천 계양구에 성모25의원 같은 병원이


    평일에도 늦게까지, 게다가 일요일까지 운영을 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소아과에 가는건 언제나 마음이 아프고 힘드네요ㅠㅠ



    성모25의원은 인천 계양 이마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마트 내에 위치하는 소아과가 아니어서


    마트가 쉬는 날 에도 운영을 하고계셔요


    1층에 있는 약국도 일요일에도 운영을 하시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