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유럽유아복 쿠잉키즈 : 4살 여아 옷 후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15. 07:08
    반응형

    추석이 되고나니 아침저녁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기 시작했어요


    여름이 지나가니 바로 겨울이 올 것 같은 기분이에요ㅠㅠ


    이번에 북유럽유아복 스타일로 유명한 쿠잉키즈에서


    4살 땡글이의 여아 옷을 데리고 왔어요^^



    쿠잉키즈에 주문요청을 하고나서


    추석시즌인데도 택배가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주문한 여아 옷은 아이보리색 펭귄롱티와 와인색 빵떡레깅스에요


    세트로 입히려고 이렇게 주문했어요^^



    땡글이는 102cm / 16kg의 여아에요


    위 화면처럼 쿠잉키즈 사이트에 보니 사이즈표가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땡글이는 L을 입으면 될 것 같더라구요ㅋ


    사이즈표의 오른쪽 부분에는 국내유아복의 사이즈도 표시되어있었는데


    북유럽유아복이다보니 국내유아복과 사이즈를 비교할 수 있도록


    표시해주신 것 같았어요^^


    4살 땡글이와 비슷한 유아동복만 있는 것은 아니고


    아기옷도 많다보니 베이비슈트 사이즈는 따로 나와있는 모양이에요



    쿠잉키즈에서 센스있게 이런 사은품도 챙겨주셨어요


    다른 북유럽유아복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사은품은 생각도 못하고있었는데 챙겨주시니 정말 선물받은 느낌이었어요^^



    세트로 보면 옷은 요렇게 생겼어요


    땡글이가 밖에 나가서 뛰어놀고오느라 꾀죄죄하길래


    목욕을 하는 동안 어떤 여아 옷 느낌일지 궁금해서 바닥에 펴봤어요^^



    쿠잉키즈 펭귄롱티의 모습이에요


    아래쪽 펭귄의 모습이 느낌있어요^^


    ▶쿠잉키즈 펭귄롱티 가격보러가기◀


    펭귄롱티 링크도 같이드려요^^


    이런 느낌의 롱티가 없어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땡글이에게 딱 어울릴 것 같아서 데리고왔어요ㅋㅋㅋ



    요건 와인색 빵떡레깅스에요ㅋ


    무릎쪽의 동그란부분이 더 귀여워보이는 여아 옷 이에요ㅋㅋ



    재질도 만져보면 따뜻한 느낌이라


    가을에 입기에 딱 좋은 여아 옷 이에요^^


    4살 땡글이에게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샀어요ㅋㅋㅋ



    라벨에는 MADE IN KOREA 라는 표시가 있어서


    왠지 더 믿음이 갔어요ㅋㅋ



    펭귄롱티 뒤쪽의 이 갈라져있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땡글이가 목욕을 하고 나와서


    쿠잉키즈 4살 여아 옷을 바로 입히기 시작했어요ㅋㅋ


    새 옷을 입으니 신이난 땡글이에요^^



    가만히 있지않고 왔다갔다ㅋㅋ



    TV에서 가요프로그램이 나오니 갑자기 집중을 하길래


    빵떡레깅스도 입혀봤어요^^



    머리카락도 말려주고 묶어주려고했는데


    새 옷을 입어서 어찌나 신이 났는지 잡을 수가 없더라구요ㅋㅋ



    펭귄롱티와 빵떡레깅스 세트의 모습이에요


    가을 옷 느낌도 잘 나는 여아 옷 이에요


    북유럽유아복 스타일로 입혀놓으니 조금은 세련되보이는 느낌이에요ㅋㅋ


    요렇게 가만히 있는 척 하다가



    뒤로 얼른 돌아서 사진 못찍게 장난치는 중 이에요ㅋㅋ


    뒷 모습은 요렇게 생겼어요^^


    펭귄롱티의 아랫 부분이 이런식으로 갈라져있어서


    더 예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어요ㅋ



    장난이 성공했다고 생각한 땡글이는



    신나게 춤을 추는 중 이에요ㅋㅋ


    열심히 입고 뛰어다니며 춤도 추는 모습을 보니


    쿠잉키즈의 옷이 불편함이 없는 것 같아요


    땡글이는 불편하면 입자마자 안입겠다고 벗어버리는데


    머리도 안말리고 한참 입고다니면서 요렇게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면


    몸에 잘 맞고 편한 것이 분명해요ㅋㅋ



    "V한번 해주세요~" 했더니



    역시 제대로 안해주고 장난치는 땡글이에요ㅋㅋ



    한 번도 하지않았던 포즈도 잘 해주고



    조용히 하라더니



    요런 포즈도ㅋㅋ


    어느 걸그룹이 하는 춤을 따라하는 모양이에요^^



    펭귄롱티는 잠시 벗어두고


    사은품으로 주신 손수건으로 스타일을 내봤어요ㅋㅋ



    요렇게 두건처럼 써보기도하고



    세안밴드처럼 묶어줘보기도 했는데


    어쨌거나 신이난 땡글이에요ㅋㅋ



    배도 쏙 내밀어보고있는 중 이에요


    잠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사진을 엄청 많이 촬영했는데도 흔들리지않은사진이 별로 없네요ㅠㅠ



    잠시 서있다가 뒤돌아서 장난칠 궁리ㅋㅋ


    ▶쿠잉키즈 빵떡레깅스 보러가기◀


    북유럽유아복 스타일에 편한데다가 종류도많고


    저렴한 옷들도 많은데 거기다가 할인도 자주해서


    이번 가을에도 자주 들어가서 보게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