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생활주의 손톱깎이 사용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13. 13:00
    반응형

    속초에 여행가는 길에


    땡글이가 발톱이 갈라져서 아프다고해서 보니


    손톱으로 자꾸 뜯다가 발톱이 살짝 갈라진 것 이더라구요


    여행이라서 손톱깎이를 챙기지는 못 해서


    속초 이마트에 가는 길에 손톱깎이를 사기로했어요


    2016/09/13 - 속초 이마트에 다녀왔어요^^


    속초 이마트에 다녀왔던 이야기도 함께 올려요ㅋ



    이마트에 가서 손톱깎이 브랜드가 있는


    생활주의 코너에 가봤어요^^


    다른 생활용품들도 참 많이있는데


    구경을 할 시간은 없어서 손톱갂이만 얼른 사기로했어요ㅋ



    이마트 생활주의 손톱깎이의 모습이에요^^



    땡글이에게 생활주의 손톱깎이를 보여줬지만


    별로 크게 관심은 없어요


    발톱이 찢어졌다며 엄살을 엄청 심하게 부리더니만


    막상 손톱깎이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 모양이었어요^^



    손톱깎이 소 사이즈이고


    재질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요


    손톱깍기는 올바르지않은 표기인 것 같아요


    어학사전도 찾아봤는데 손톱깍기가 아니라 손톱깎이로 나오네요ㅋ


    암튼 제조국명이 대한민국이라고 굉장히 크게 적혀져있어요^^


    가격은 1,700원 이네요ㅋ



    이마트에 갔다가 숙소에 도착해서


    발톱을 바로 깎아주려고 하면서 보니


    낮잠시간이라서그런지 졸린 모양이었어요^^



    발톱을 깎자그래도 듣는둥 마는둥 하더니만



    침대에서 잘거면서 바닥에 수건을 반듯하게 펴고있는 땡글이에요


    물어보니까 여기서 잘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



    한 숨 낮잠을 자고 일어나서 기분이 좋아진 땡글이에요


    손톱깎이를 보여주니 살짝 걱정하는 눈빛이에요^^



    요렇게 잡고 조금씩 깎아줬어요


    손으로 자꾸 뜯지말라고 이야기를 해봤지만


    대답은 잘 하면서도 나중에 보면 또 뜯고 있더라구요


    발톱이 약하기도 하다보니


    평소에 양말을 신겨야하나 싶기도 했어요ㅠㅠ



    아프다고 했던 부분만 먼저 깎아주고


    다른 부분도 조금씩 다듬어 주기로 했어요



    땡글이가 웬일로 움직이지않고 발을 잘 대주고 있더라구요


    발톱이 벌어져있다보니 걸릴 때 마다 아팠던 모양이었어요



    열심히 잡고 조심조심 잘라줬네요^^


    이마트 생활주의 손톱깎이는 처음 써봤는데


    아이의 손톱이나 발톱을 깎아주기에 좋은 크기고


    새거라서그런지 부드럽게 잘 깎아져서 좋은 것 같아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