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 함께 속초 영랑호리조트에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13. 07:00
    반응형

    얼마 전 여름휴가시즌이 거의 끝나갈 무렵


    아이와 함께 속초 영랑호리조트에 다녀왔어요^^


    2015년에도 다녀왔었는데 한 번 더 다녀왔어요ㅋ


    2015/10/16 - 속초 영랑호리조트 다녀왔어요^^


    예전에 다녀왔던 내용도 함께 올려요ㅋ


    예전에는 조식도 먹고했었는데 이번에는


    거의 조리를 해먹거나 사먹는 여행이었어요^^



    멀리서 바라 본 속초 영랑호리조트의 모습이에요


    영랑호가 생각보다 굉장히 넓어서


    반대편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이렇게 영랑호 주변에는 산책할 곳도 많고 경치도 좋다보니


    주변에는 펜션들도 많이있고 별장들도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갔을 때는 속초 이편한세상도 지어지고 있었는데


    공기도 좋고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었어요^^



    영랑호의 모습이에요ㅋ


    물고기도 잔뜩 있는 시기라고하는데


    새는 많이봤지만 물고기는 많이 못봤네요ㅋㅋ


    근데 낚시를 하면 과태료가 엄청나니 낚시는 안되요^^



    속초 영랑호리조트 숙소에서 경치를 바라보면


    녹색이 많아서그런지 마음도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이런 경치를 볼 기회가 많이 없는데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은 경험 같아요^^



    제가 속초 영랑호리조트에서 경치를 찍고있으니


    관심을 받고싶은 땡글이에요ㅋ


    괜히 방에서 자는척 중 이에요^^



    가까이 가보니 자는척 중 이기는한데


    오른 손으로는 땅을 딱 짚고 있는 것이 보여요ㅋㅋ



    앞으로 가서 사진을 촬영하니 눈과 입이 웃고있어요^^


    땡글이를 몇 번 불러봤는데도 계속 자는척을 하길래


    "아~ 잠들어있구나~" 하고 방에서 나오니



    아빠가 진짜 속은 것 같았는지 바로 내려와서


    슬쩍 바라보고있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장난이 성공했다며 신나하는 표정이에요ㅋㅋㅋ



    경치 좋은 곳에서 촬영을 해주고 싶어서


    속초 영랑호리조트 베란다에서 사진촬영을 해줬어요^^


    난간이 있기는 하지만 불안하기는 마찬가지라서


    베란다에 땡글이가 거의 못 나가도록 했고


    혹시나 나가있을 때는 난간에 손만 대려고해도 잡을 준비를 했네요ㅋ



    신이난 땡글이에요^^


    가루로된 유산균을 먹고난 이후라그런지 혓바닥은 하얘져가지고


    신나게 사진을 촬영하는 중 이에요ㅋㅋㅋ



    속초 영랑호리조트에 아이와 함께 간 것은 처음인데


    공기가 좋아서인지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항상 감기를 달고살던 땡글이가 기침을 한 번도 안해서


    처음으로 속초에 이사가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주변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마음만 먹으면 바다에 놀러갈 수 도있어서


    아이와 함께 살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ㅋㅋ



    아무튼 땡글이가 가장 좋아했던 속초 영랑호리조트 였어요!!


    오랜만에 연휴가 길었던데다가


    엄마, 아빠와 하루종일 있으니 더 좋았던 모양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