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 사와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9. 07:00
    반응형

    땡글이가 킨더조이가 먹고싶다며 마트에 가자고하길래 갔는데


    바로 옆에 있는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 라는게 보였어요^^


    얼핏보니 킨더조이에 비해서는 비싸보였지만


    레고같은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조립하면서 놀기에 좋겠길래 사와봤어요ㅋㅋ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는 요렇게 생겼어요


    가격이 킨더조이보다는 약간 비싸서 2,500원 이에요^^



    네츄럴바이오의 제품이고 장난감도 들어있지만


    비타민도 10개가 들어있어요



    땡글이가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를 고르면서


    킨더조이를 아예 포기한 것은 아니고 2개 다 골랐어요ㅋㅋ


    원래는 과자와 함께 2개를 고르라고 이야기했었는데


    과자를 안고르고 킨더조이와 모아블럭을 고르더라구요ㅋ


    킨더조이와 모아블럭 중 1개만 아침에 먹고


    나머지 1개는 저녁에 먹으라고 말하니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뭘 먼저 먹을지 고민하는 땡글이에요^^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는 요렇게 생겼어요


    2단변신이 가능하다는 문구가 는에 띄어요^^



    반투명으로 되어있어서


    어떤 종류의 모아블럭 제품이 들어있는지는


    모르게 되어있는 것 같아요ㅋ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를 뜯어보면


    요렇게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이걸 보면서 만들면 만드는건 그렇게 어렵지않아요^^

     


    땡글이는 죄다 바닥에다가 쏟아놓고


    맞출 모양이었어요^^



    요렇게 앉아서 하나하나 맞춰보는 중 이에요


    설명서는 볼 줄 모르기 때문에


    그냥 감으로 아무 곳 에나 꼽기는 하지만


    꼽았다가 뺐다가 하는게 재미있는 모양이었어요ㅋ



    이렇게 열심히 만들다가 아닌거같은 느낌이 들 때는


    저에게 맞춰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 안에는


    요렇게 비타민이 들어있어요


    개별포장은 아니라서 한 번 뜯으면 오래두고 먹기보다는


    주위의 어른들과 함께 나눠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뜯으면 이렇게 비타민이 들어있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비타민이 있어도


    관심은 모아블럭 맞추기에 있는 땡글이에요ㅋㅋㅋ



    바퀴가 달려있는 자동차도 만들어주고


    사람도 태워보고하면서 놀았네요^^



    생각 외로 꽤나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있어서


    땡글이도 저도 재미있게 맞추면서 놀 수 있었어요ㅋㅋ



    다 놀고난 후에는


    요렇게 다시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하면 될 것 같아요ㅋ


    처음 사봤지만 괜찮았던 모아블럭 시리즈 라이드 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