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리보 골드베렌 곰 젤리!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8. 31. 07:00
    반응형

    소아과에 가면서 병원 로비에 도착하니


    땡글이는 마트의 위치를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더라구요


    다녀온지 한 달도 더 지난 소아과였는데


    마트의 위치를 기억하고 있었다니 참 놀라운 일 이에요ㅋㅋㅋ



    땡글이가 고른 군것질거리는 하리보 골드베렌 곰 젤리 에요


    젤리가 요즘 맛있는지 자꾸 요런 제품들을 고르더라구요ㅋ


    마트에 가자며 제 손을 끌고가는데


    마치 원래 사줘야하는 듯이 사주게 되었네요ㅋㅋ



    하리보 골드베렌의 원산지는 독일이에요


    다른 원료들은 그렇다치고 돼지고기가 함유되어있다는데


    어디에 들어간건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하리보는 젤리가 다른 젤리에 비해서 조금 딱딱한 느낌이라서


    웬만하면 다른 젤리를 사주려고하는데


    땡글이는 이 젤리가 마음에 드는 모양인지


    마트에 가면 꼭 처음엔 이걸 고르더라구요^^



    땡글이는 하리보 골드베렌 곰 젤리에 정신이 팔려서


    소아과에 가는 동안 젤리 봉지만 바라보고 있었어요^^



    의자에 앉아서 하리보 골드베렌 봉지를 뜯어주니


    얌전하게 먹고있는 땡글이에요ㅋ


    옆에 친구처럼 보이는 아이가 와서


    젤리를 먹고싶은 듯이 한참을 바라봤지만


    절대 주지않는 욕심쟁이 땡글이였어요ㅋㅋ



    소아과에서 금방 진료를 마치고 약국에 와서도 계속 먹고있어요


    한 번에 빠르게 먹지않고 생각날 때 마다


    하리보 골드베렌 곰 젤리를 하나씩 꺼내서 먹는 모습이


    아껴먹는 것 처럼 보였어요ㅋㅋ



    하나 입에 물고



    다른 곳을 바라보는 듯 하면서


    한 손은 젤리봉지에 들어가있고ㅋ



    얼마 안남았나 싶으니


    봉지 안쪽에 얼마나 있는지 보더라구요^^



    그래도 "아빠 아~" 하고 입을 벌리니


    아까운 듯한 표정이기는 했지만 하나씩 줬어요^^



    젤리를 다 먹고 나서는


    또 뭐 먹을 것이 없나 두리번거리는 땡글이에요ㅋ



    약국에 가면 꼭 땡글이 눈 높이에 비타민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이번에도 마치 당연히 사야하는 듯이 비타민을 집어들었지만


    이번에는 안된다고 말을 했어요


    땡글이도 원래 안사줄 것 같았는지


    안된다고 말하자마자 바로 내려놓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