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마트에서 뽀로로 빨대물통을 사줬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8. 30. 17:00
    반응형

    예전에 일본에서 사다준 새 모양의 빨대물통이 있었는데


    자꾸 이빨로 물면서 물을 마시다보니


    빨대가 똑 끊어지더라구요ㅠㅠ


    땡글이가 애지중지하던 빨대물통이었는데


    빨대가 그렇게 허무하게 끊어지고나니


    놀라기도 하고 속상하기도했는지 엄청 속상하게 울어서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그 모습을 보시고는


    롯데마트에 가자면서 밤 9시가 넘었는데 롯데마트를 다녀왔어요ㅋ



    땡글이는 아끼던 빨대물통이 고장나서 여전히 기분이 좋지않았어요


    그래도 마트에 오니 사줄 것 같았는지


    기분도 좀 나아져서 브이도 열심히 해주고있어요^^



    이렇게 웃어주기도 했지만



    고장난 빨대물통만 생각하면 금방 기분이 나빠져요ㅋㅋㅋ



    롯데마트가 물건들의 위치가 좀 바뀌어있어서


    빨대물통이 있는 코너를 찾아서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고르는데 참 오래걸렸네요ㅋ



    빨대물통을 보여줄 때 마다


    마지막에 보여준 물통이 더 좋다면서 좋아했어요ㅋㅋ



    땡글이는 이제서야 기분이 좋아졌어요


    빨대물통을 이것저것 보여주면서


    마음에 드는걸 다 사준다고하니 하나하나 고르는 재미에


    기분이 좋아진 모양이었어요^^



    땡글이는 졸리기도하고 목적도 이뤘으니


    이제 집에 가자고 하더라구요ㅋㅋ



    요렇게 뽀로로 빨대물통을 사서


    롯데마트 카트를 타고 돌아오는 길 이에요


    기분이 금방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집에 와서 뽀로로 빨대물통을 촬영해봤어요


    뽀로로와 친구들 모양이 새겨져있고


    반짝반짝한 느낌의 테두리가 있어서


    반짝반짝 하다면서 더 좋아해주는 땡글이에요ㅋ



    용량은 450ml 라서 넉넉하고


    내열, 내냉 온도는 109도~영하 40도 인 물통이고


    전자렌지에는 사용이 불가하고, 얼리지도 말아야해요


    뽀로로 빨대물통이다보니 아이코닉스와 계약이 되어있어요^^



    뽀로로, 해리, 패티, 에디 등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들이


    서핑보드를 타는 모습이에요^^



    땡글이는 잘 시간도 지났고 물통을 고르느라 피곤했는지


    이렇게 찍고있으니 불끄고 자자고 하더라구요ㅋㅋ



    뽀로로 빨대물통은 요렇게 뚜껑을 닫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물이 흐르지않도록 되어있고


    끈이 달려있어서 목에 걸고다닐 수도 있게 되어있어요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기 간편하게 되어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