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 JupiQ HF-309 사용후기
    나 혼자/제품리뷰 2016. 8. 18. 11:00
    반응형

    저는 4계절 중 여름을 제일 싫어해요


    땀이 너무 많이나기 때문인데 여름은 해가 갈수록 점점 길어지는 느낌ㅠㅠ


    출퇴근길에 보면 휴대용선풍기를 들고다니는 분들이 많이보여서


    저도 프롬비 휴대용선풍기를 구매해봤어요ㅋ



    요즘 프롬비 휴대용선풍기가 인기가 많은건지


    제가 구매하자마자 일시품절이 되어버려서


    일요일에 주문해서 목요일에 받게 되었어요


    생각해보면 그렇게 느린 것도 아닌데


    지금까지 다른 택배들을 하도 빨리받아버릇해서그런지


    오래걸린듯한 기분이 들었어요ㅋㅋ



    에어캡으로 쌓여서들어있었는데


    에어캡을 벗긴 프롬비 휴대용선풍기 케이스의 모습이에요^^



    모델넘버 : HF-309


    중량 : 130g


    충전시간 : 4~5시간


    휴대용선풍기의 작동시간은 단계에 따라서 다른데


    1단계 일 때는 8시간까지, 3단계 일 때는 2시간까지 가능하다고하니


    꽤 오랫동안 바람을 쐴 수 있어요^^



    JupiQ HF-309 모델의 색상은


    White , Hot pink , Green , Blue , Black 이렇게 총 5가지에요


    보통은 흰색이나 검은색을 많이들 가지고다니시는 것 같았어요


    저도 흰색을 주문했어요^^



    JupiQ HF-309 의 구성은


    본체, 건전지, 충전선, 거치대 이렇게 4가지가 들어있어요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 설명도 들어있어요



    상품을 반품하려면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아래쪽에 나와있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될 것 같아요



    사용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어요^^


    충전식선풍기라는 것이 강조되어있고


    손잡이 부분을 뒤쪽으로 접을 수 있다는 점도 나와있고,


    충전 지시등은 충전할 때 붉은 색 으로,


    충전만료 시 에는 녹색으로 변경된다는 점도 씌여있어요ㅋ



    리튬이온 충전배터리를 사용하여 충전이 가능하고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배터리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고하니


    여름이 지나면 완전충전한 뒤에


    배터리를 빼서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겠어요^^



    주의사항 중 무서운 점은 5번 이었어요ㅠㅠ


    온도 60도 이상의 환경에서 사용하면 배터리가 파괴될 수 있고


    사용수명이 줄어드는데다가 누액이 발생가능한데다가


    폭발 위험성이 있다고하니 온도 60도 이상에서는 절대 사용하면 안되겠어요ㅠㅠ



    사용설명서 뒷 면에는 설명이 영어로 써있어요ㅋ



    처음에 프롬비 휴대용선풍기를 배송 받아서 뜯어봤을 때


    요 은색 거치대가 뭔지 잘 몰랐는데


    요렇게 꼽아서 사용하는 것 이었어요ㅋ



    역시 커피숍 같은 곳에서 휴대용선풍기를 사용하면 훨씬 시원한 것 같아요^^


    Jupiq HF-309 제품을 일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약간 소리가 큰 편이기는 하지만 지하철이나 버스, 커피숍 등등에서 사용하기에는


    그렇게 큰 소리는 아닌 것 같아요ㅋ


    무엇보다도 바람이 쌔서 마음에 드는 휴대용선풍기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