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단에서 쌈지 남자 서류가방 구매했어요
    나 혼자/제품리뷰 2016. 9. 27. 15:00
    반응형

    얼마 전 날씨가 좋아서


    땡글이를 유모차에 태우고 아내와 함께 산책을 하는 길에


    인천 검단에 가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잠깐 들어갔다가 쌈지 남자 서류가방을 구매했어요^^



    길을 걸어가다보니


    길에 캐리어들이 저렴하게 판매되고있어서 다시 보게된 곳인데



    지금까지 많이 봐왔던 백화점 납품업체의 부도처분이라는 간판이 보여요


    실제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전체적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있기는 하더라구요^^



    가방의 종류도 참 많이있어서


    편하게 들만한 가방이 필요하면 구경을 해봐도 좋을 것 같았어요^^



    가방을 이것저것 들어보면서


    어떤 색상이 좋을지 어떤 크기가 좋을지 구경을 해보고


    쌈지 남자 서류가방 중 적당한 크기와 색상으로 구매해봤어요


    이미 있는 서류 가방과는 확 달라보이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SSAMZIE SSIOT 라는 브랜드명이 보였어요


    제가 고른 쌈지 남자 서류가방의 가격표를 보니 115,500원 으로 써있지만


    실제 구매한 가격은 3만원이라서 부담되지않는 가격이었어요^^



    제조/판매원은 한신무역이고


    주소와 대표전화번호도 나와있어요



    요렇게 생긴 쌈지 남자 서류가방 이에요


    예전에는 많이 봤었는데


    쌈지라는 브랜드는 참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남자 서류가방 안을보면


    완충제가 붙어있어서 노트북을 넣어다닐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고



    다른 곳에 넣을 만한 공간도 참 많이 있어서


    구매하게된 남자 서류가방 이에요



    안에보니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끈도 달려있고



    쌈지 남자 서류가방을 옆으로 하고 다닐 수 있도록


    별도의 끈도 들어있어요



    원래 사용하던 백팩의 자크가 고장나서 다른 가방이 필요해서 구매한 것인데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쌈지 남자 서류가방을 구매한 곳의 위치에요


    간판이 없어서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검단 이마트에서 완정사거리 방향으로 가다보면 보이는 곳 이에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