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닉스 헤어드라이어 UN-B1575 사용기
    나 혼자/제품리뷰 2016. 8. 5. 09:00
    반응형

    아내가 헤어드라이어가 고장이 났다고하더니 아는 언니 집에서 써보니 좋았다며


    이번에 언니 집에 있는 제품과 똑같은 유닉스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엄청 비싸다면서 미용실에서 사용하는거라 그런다며 가격도 안말하고 그러길래


    20만원이 넘는걸샀나했는데 알고보니 7만원대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헤어드라이기 가격을 잘 몰라서 7만원대가 비싼건지 어떤건지 잘 몰라요ㅋㅋㅋ



    유닉스 헤어드라이어 UN-B1575 박스의 모습이에요


    6가지 모드가 있고, 쿨 버튼, 터보 모드, 집중 노즐 등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전자파도 안심이라고해요ㅋ



    유닉스 헤어드라이어 박스를 열어보니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저는 전자제품 조립을 잘 못하는 편인데


    박스에서 제품들을 꺼내보니 제가 조립할건 거의 없어요^^



    유닉스 헤어드라이어 UN-B1575 사용설명서도 안에 들어있어요ㅋ



    사용설명서를 열어보면 간단한 사용방법이 나와있고


    고객지원실 대표전화번호도 적혀있어요


    서울 용산구, 김포, 부산, 안양, 서울 금천구 요렇게 있는 모양이에요^^



    집중노즐을 앞에다가 꼽으면 되도록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손으로 잡아보면 요정도 크기에요ㅋ


    포장비닐에는 비닐류 라는 표시가 되어있어서 재활용이 가능해요ㅋ



    요렇게 비닐을 벗겨보면


    좀 더 유닉스 헤어드라이어가 잘 보여요ㅋㅋ



    유닉스 헤어드라이어 손잡이의 뒷 편에는


    빨간색 터보기능 스위치가 보이고



    손잡이 앞 쪽에는 아래위로 움직이며 강도조절을 할 수 있는 버튼과


    바로 위쪽에는 쿨 버튼이 있어서 조작법이 어렵지는 않아요^^



    바람이 나오는 쪽의 모습이에요


    안에 뭔가 선들이 보이는데 집중노즐을 꼽으면 안보이는 부분이에요ㅋ



    양쪽 옆 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ㅠㅠ


    집중노즐을 꼽아야하는데 구멍이 생각보다 너무 작았어요


    힘을줘서 꼽으면 왠지 집중노즐이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사용설명서를 봐도 딸깍 소리가 나게 꼽으라고하고


    아내의 아는 언니에게 연락해봐도 어렵지않게 꼽았다고해요


    저희는 혹시 불량인가 이러면서 별다른 방법이 없어서 그냥 꼽아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잘 꼽혔네요ㅋㅋ


    힘으로 꼽으려고 할 때는 집중노즐이 부러질 것 같더니만


    꼽고나니 정말 딸깍 소리가 나면서 잘 꼽혔더라구요ㅋㅋㅋ


    다시는 뺄 일은 없을테니 다행이에요^^



    조립하고나서 완성된 모습이에요


    집중노즐을 꼽을 때 잠깐 위기가 있었지만ㅋㅋ


    유닉스 헤어드라이어 UN-B1575 는 사용을 해보니


    듣던 것 처럼 바람이 쌔게 나와서 좋았어요


    아내가 머리숱이 참 많은편이라 헤어드라이어는 바람이 잘 나와야한다고 하더니


    이번에 바꾸고 나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모습이에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