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원스쿨 패키지 신청기 : LG G패드 8.0이 들어있네요^^
    나 혼자/제품리뷰 2016. 2. 25. 0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 입니다^^


    어느 날 저녁


    아내가 갑자기


    "나 시원스쿨 패키지 신청해도돼?"


    라고 말하길래


    "그래" 라고 했더니


    LG G패드 8.0도 포함되어있다며


    신난다고 바로 신청하더라구요ㅋㅋ



    GS 홈쇼핑에서 구매한


    시원스쿨 패키지에요^^


    택배로 도착하고나서


    아내가 오기전에 열어봤어요ㅋ


    맨 위에는


    뽁뽁이로 쌓여있는


    LG G패드 8.0 이 보였어요^0^




    아내가 신청한


    시원스쿨 패키지에는


    LG G패드 8.0과 함께


    영어공부와 관련된 도서 7권


    여행영어 도서 1권


    달력


    어니스트랩 생유산균


    포함되어있었어요ㅋㅋ


    유산균은 조합이 조금 이상해보여서


    이거 들어있는거 맞냐고 물어보니


    사은품이 맞다고하네요ㅋㅋㅋ


    처음에 아내가 신청해도되냐고


    물어 볼 당시에는


    가격을 물어보지는 않았는데


    시원스쿨 패키지 가격은


    68만 9천원 이에요ㅋ


    12개월 무이자할부로 구매했다네요ㄷㄷ


    아내가 신청할 때


    왠지 물어보더라니


    가격이 꽤 비싸서였는가봐요ㅋㅋ



    시원스쿨 패키지를 신청하면서


    아내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LG G패드 8.0도 들어있어요^^


    시원스쿨 탭 8.0 이라고


    이름을 붙여서 케이스를


    직접 제작한 모양이에요ㅋ


    패키지에 포함된 탭 이다보니


    탭의 브랜드가


    이상한 곳 아닐까 걱정했는데


    LG라서 안심되더라구요^^



    옆 면을 보니


    LG G패드 8.0 의


    제품번호나


    색상 등등이 적혀있었고



    시원스쿨 패키지인만큼


    강의가 어떤 것들이


    포함되어있는지도 나와있어요ㅋ


    아내가 스티커를 찢으면


    반품이 안된다고해서


    겉 면만 촬영했어요^^



    아침에 출근하기전에보니


    LG G패드 8.0 케이스를


    언제 뜯어놨더라구요ㅋ


    LG-V498S1

    LG-V498S2


    사용설명서도 보였고



    충전되고있는


    LG G패드 8.0도 보였어요^^



    옆 면을 눌러보니


    충전이 완료되어있더라구요ㅋ


    자기전에 LG G패드 8.0 기계의


    충전을 시켜놓았던 모양이에요ㅋ



    어플을 실행하니


    시원스쿨 동영상이


    저장되어있었어요ㅋ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되어있어도


    동영상을 볼 수 있네요^^


    LG G패드 8.0 안에


    동영상이 저장되어있어서


    평생소장 이라는 것 같았어요ㅋ


    동영상이 잘 나오고있었지만


    아내가 출근길에 놓고갔더라구요ㅋㅋ


    출퇴근길에 열심히 영어공부


    한다그랬는데 놓고가다니ㅋㅋㅋㅋㅋ


    아무튼 열심히해서


    영어초보를 얼른 탈출하기를^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