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밥북] 쉿! 남몰래 예뻐지는 치아교정 : 오랜만에 책 리뷰^^
    나 혼자/제품리뷰 2016. 5. 25. 07:35
    반응형

    요즘 책을 통 못읽고 있었는데


    밥북에서 나온


    쉿! 남몰래 예뻐지는 치아교정 이라는 책을


    읽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책 앞 표지에 적혀있는


    성형했니? 아니 교정했어! 라는 대화가 눈에 띄어서


    더 열심히 읽어보게된 책 이에요!!



    저도 치아가 그렇게 튼튼한 편이 아니라


    치아에 대해 관심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치아 관련서적은 다들 두껍고그러서


    처음부터 읽어 볼 엄두가 나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쉿! 남몰래 예뻐지는 치아교정은 책도 얇고~


    아이디치과의 전문의 분들이 지은책이라그런지


    신뢰가 확 가더라구요^^



    교정과 심미치료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이해를 돕기 위해서 이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해요


    병원을 그렇게 무서워하지않는 저도


    치과치료라고 하면 왠지 막연하게 무서운데


    그런 두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책인 것 같아요ㅋ



    의학서적이지만 책이 요렇게 얇아서


    출근시간에만 읽어도 다 읽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그렇다고 내용이 허술하거나 한 것도 아니고


    사람들이 많이들 궁금해할 점들만


    알기쉽게 풀어쓴 느낌이에요^^



    책의 앞 표지를 열어보면


    쉿! 남몰래 예뻐지는 치아교정 책에 관한 정보가 나와있어요



    챕터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100세 시대에 맞게 치아와 삶의 질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


    증상별 맞춤교정과 다양한 교정장치에 관한 이야기,



    치아의 기능과 하루안에 가능한 클리닉 등등


    평소에 궁금해하던 내용들이 참 많았어요


    제가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읽어본 부분은


    가지런한 연예인 치아의 비밀 이라는 부분 이에요


    TV에서 연예인들을 보면


    다들 하나같이 치아가 가지런하고 예뻐서


    얼굴이 예쁘고 잘생기면


    치아도 저렇게 예쁘게 태어나는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었다니 살짝 충격이었어요ㅋㅋ



    페이지를 열어보니


    아이디치과 하루안클리닉 김경혜원장님이


    쓰신 부분인 모양이에요


    라미네이트라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고 알기쉽게 나와있어요^^


    연예인의 치아를 보면


    정말 자로대고 자른 것 처럼 가지런한데


    라미네이트는 연예인들의 치아성형 방법으로 유명하다고해요


    일반 치아교정처럼 오랫동안 교정기를 하고있지 않아도되고


    깨지고 색이 변한 치아까지도 가려지기 때문에


    연예인뿐만아니라 대중적으로도


    인기를 끌고있다고 하지만 치아표면을 삭제해야하는 이유 때문에


    통증이 생기는 것이 문제점으로 남아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최근에는 치아를 거의 삭제하지않거나


    극소삭제하는 기술이 개발되어 부작용을 덜었다고 하네요^^


    몸은 아프지않은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라미네이트비용보다는 이렇게 부작용없이


    시술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나중에 라미네이트를 하게되더라도


    이런 기술이 있는 곳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지런한 연예인 치아에 관한 비밀의


    맨 마지막 페이지에는


    일반 라미네이트와 하루안 다이아 라미네이트를


    비교해놓은 표가 있네요


    하루안 다이아 라미네이트는


    세렉(CEREC)이라는 것을 이용해


    치아 모양을 그대로 맞춰서 제작하고


    고강도에 내면도 균일하다는 장점이 있다고해요


    무엇보다 전문 기공사가 상주하면서 직접제작하니


    하루 안에 완성이 된다고해서 붙여진 이름인가봐요


    치아만 예뻐도 얼굴이 환해보이는데


    요런 비밀이 있는줄은 이번에 처음으로 알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