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콜릿 미니키보드(DK-100M) 불량인줄 알았네요ㅋㅋ
    나 혼자/제품리뷰 2016. 1. 4. 05:53
    반응형

    제 타블렛 PC에는


    원래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했었는데


    건전지도 빨리 달고


    건전지가 없으면


    사용해야할 때 사용할 수 없어서


    참 힘들더라구요ㅠㅠ


    마침 블루투스 키보드가 고장난김에


    초콜릿 미니키보드(DK-100M)를 구매했어요^^


    불량인 줄 알았던 이유는 뒤에서ㅋㅋ



    테블릿 PC에 사용할 키보드라서


    미니키보드로 구매했어요ㅋ


    저렴한 키보드를 찾아보다가 고르게 된


    초콜릿 미니키보드(DK-100M) 에요^^



    택배로 바로 그 다음날 와서


    받게되었어요ㅋ



    초콜릿 미니키보드(DK-100M) 뒷 면에는


    간단하게 어떤 키보드인지


    설명이 되어있어요^^




    아이솔레이션 키보드 라고 해요ㅋ


    키 간격이 넓어서


    안정적으로 타이핑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0^



    제품명 : 초콜릿 미니키보드

    모델명 : DK-100M

    규격 : 320 X 150 X 23 mm

    키 : 88 keys

    케이블 길이 : 1.5m


    키보드의 단점 


    전체 키보드 전체가


    살짝 휠 때가 있어서


    높이가 안맞다보니


    타이핑을 할 때


    달그락 거릴 때가 있다는건데


    반대로 휘어서 맞추거나


    화장지같은거를 대주고


    잘 맞춰주면되요ㅋㅋㅋ



    초콜릿 미니키보드 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설명서 같은건 안들어있더라구요ㅋ



    제가 원하던


    USB 키워드에요^^



    초콜릿 미니키보드(DK-100M)의


    크기는 요만한데


    키와 키의 사이의 간격도 많이 벌어져있고


    키의 수도 88키라 사용에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아요ㅋ



    뒷 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스티커도 잘 붙어있어요ㅋ


    에이데이타코리아 라는 곳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제 타블렛 PC 모양이에요ㅋ


    혹시 불량이면 교환을 해야하니


    초콜릿 미니키보드(DK-100M)를


    바로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요렇게


    불이 들어오는 것도 확인하고ㅋ



    메모장을 열어서


    이것저것 써보기로^^


    그런데


    모음쪽이 왼쪽아래 Fn키와 동시에 눌러야


    써지더라구요-0-


    예를 들어서


    "가" 라는 글자를 쓰는데


    ㄱ + (Fn+K)


    이런식이었어요ㅠ0ㅠ


    타이핑을 할 때 마다


    이렇게 사용하기에는


    굉장히 불편하겠다는 생각이 들길래


    교환을 해야하나 어째야하나 고민했는데



    알고보니 오른쪽 위쪽에


    불이 들어오면


    모음쪽을 숫자판으로


    사용한다는 의미였어요ㅋㅋ


    저는 초콜릿 미니키보드(DK-100M)


    뿐만아니라


    다른 키보드들도 전부


    불이 들어와있어야


    정상인 키보드만 사용을 했어서인지


    잘 모르고있었네요^^;;


    저 같은 분들은 없으시겠지만


    설명서 한 장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ㅋㅋㅋ



    오른쪽 위에


    불이 안켜지게 해놓고 사용하니


    ㄱ12 뭐 이렇게 써졌던게


    아무 이상없이 잘 써지더라구요ㅋㅋ


    무엇보다


    전원이 필요없이 USB만 꼽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이제 건전지 떨어지면어쩌나하는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