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에서 5900원짜리 코코도르 디퓨저 사왔어요
    나 혼자/제품리뷰 2016. 8. 25. 15:00
    반응형

    얼마전에 홈플러스에 갔는데 코코도르 디퓨저 행사를 하는지


    5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향기를 맡아보고는 냄새가 심한 저희집 화장실도 생각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길래 사왔어요^^



    홈플러스를 구경하면서 지나가다가


    눈에 띄었던 코코도르 디퓨저의 모습이에요


    요렇게 쌓아두고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가격을 보니 5900원 이라고 큼지막하게 써있었어요


    싼게 비지떡이겠지 싶었지만 향기나 한 번 맡아보자며


    코코도르 디퓨저에 꼽혀있는 리드스틱을 하나하나 빼면서 맡아봤는데


    블랙체리향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아내와 이야기해서 바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ㅋㅋ



    코코도르 디퓨저의 케이스 모습이에요


    디퓨저 답게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ㅋ


    다른 향들도 많았는데 저희는 블랙체리향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내용물은 이렇게인데


    리드스틱 외에도 플라워스틱도 들어있었어요ㅋ



    코코도르 블랙체리향은 요렇게 옆면에


    cocodor Black Cherry 라고 고급지게 스티커가 붙어져있었어요^^



    리드스틱은 5개가 들어있는데


    저희는 처음에 3개를 꼽았다가 향이 너무 강한 것 같아서 2개를 꼽고



    요 플라워스틱을 꼽았어요ㅋ



    디퓨저 뚜껑을 열고


    요렇게 리드스틱과 플라워스틱을 꼽아주면 끝 이에요^^



    59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인데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냄새가 심했던 저희집 화장실에서


    향기가 나기 시작했다는게 참 놀라웠어요



    게다가 화장실 문만 열면 악취가 나서 짜증이 나고 그랬었는데


    코코도르 디퓨저를 놓고나서는 거짓말처럼 사라져서


    다음에 또 행사하는게 보이면 몇 개 사다가 쟁여놓자며 이야기했네요^^


    홈플러스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해보면


    실망할 때도 많고 만족스러울 때도 많은데


    이번에는 가격대비 참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