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월 어린이집 영화제에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7. 4. 07:40
    반응형

    5월말쯤 어린이집에서 영화제를 준비했다며


    초청장을 보내주셔서 다녀왔어요


    토요일이라서 아내와 함께 다녀올 수 있었네요^^


    어린이집에서 의상은 고민하지않도록


    여자아이들은 모두 하얀색 드레스


    남자아이들은 모두 턱시도를 보내주신 모양이었어요ㅋ



    어린이집 영화제에 출발할 준비를 하는 땡글이에요


    어떤 신발을 신을지 고민하다가


    하얀색 드레스에 잘 어울릴만한 하늘색 구두를 골랐는데



    갑자기 밑창과 구두가 분리되는 바람에 속상했네요ㅠㅠ


    그래도 씩씩하게 다른 구두를 신고가기로ㅋㅋ



    땡글이가 레드카펫에 서서 어색해하고 있는 중 이에요ㅋㅋ


    다른 아이들도 모두 엄마아빠와 함께 온 경우가 많았고


    보통은 어린이집에만 데려다주고


    어린이집앞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지않았었으니


    어색한지 자꾸 안아달라고 하더라구요ㅋ


    인사를 드리고 조별로 서있다가 어린이집 영화제를 바로 시작했어요^^



    저희는 5조라서 비눗방울 놀이부터 시작ㅋ


    땡글이는 먼저 자리를 잡고


    비누거품을 만들어보는 중 이에요^^



    요렇게 비누거품물에 살살 묻혀가지고



    바람을 이용해서 거품을 만드는 놀이에요^^



    처음에는 비누거품이 잘 안나온다고


    해달라고 해서 몇 번 해줬더니


    제가 하던걸 유심히 보더니만 다시 달라그러더라구요ㅋㅋㅋ



    나중에는 저보다


    비누거품을 더 잘 만들어내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어린이집 영화제에는 마당에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었어요


    그래서 아내와 함께 사진도 촬영해보고^^



    한 번은 신랑쪽에서 촬영했다가


    한 번은 신부쪽에서 촬영했다가


    아무쪽에서나 사진을 찍으면서 신나하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처음에는 모르는 어른들도 많이보이고해서 어색해하더니만


    비눗방울 놀이를 하면서 웃음을 되찾았어요ㅋㅋ



    어린이집 영화제때문에 이동식 4D 무비카도 빌리셨는지


    어린이집앞에 서있더라구요^^


    여기는 한 번에 2가족이 들어갈 수 있는 구조였는데


    의자가 움직이고 화면을 보는 것 이었어요ㅋ


    땡글이와 저는 이런걸 처음봐서


    마냥 신기하게 보고나왔네요ㅋㅋ



    4D 무비카를 나와서 어린이집 안으로 들어가보니


    영화제라서그런지 영화를 관람하는 곳도 있었고


    함께 팝콘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ㅋ


    땡글이도 참 좋아했던 어린이집 영화제였네요^^


    음식만들기, 영어율동, 입체안경 만들기 행사도 했어요


    선생님들께서 고생 많이하셨겠다는 생각이 많이들더라구요ㅠ


    아무튼 열심히 준비해주신만큼


    오전에 어떻게 지나간지 모를만큼 즐거운 날 이었어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