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 맛 과자를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7. 2. 08:00
    반응형

    얼마 전 병원에 갔다가 나오는 길에


    땡글이가 마트에가자그래서 마트에가서


    과자를 골라보라고했더니


    언제 먹어봤었는지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 맛을 고르더라구요



    9개월 아이부터 먹을 수 있다는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 맛 과자인데,


    과자의 용량은 62g 이고 칼로리는 308 kcal 에요


    코끼리가 치즈를 들고있는 모습이 귀여워요ㅋㅋㅋ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 맛 과자는


    임실자연치즈를 사용했고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밀가루는 사용하지않고


    100% 순수이천쌀을 사용했다고해요^^


    머리가 좋아하는 DHA, EPA로 설계했다는 제품이에요ㅋ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를 먹으면서 약국에 도착했더니


    목이말랐는지 정수기에서 물을 떠먹으려는 중 이에요ㅋ


    혹시라도 뜨거운물을 뜨려고하다가 다칠까봐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어요^^


    종이를 요렇게 펴고있길래 종이를 다 펴고나면


    파랑색에서 뜨는거라고 알려주니



    쬐끔이지만 혼자서도 잘 떠먹는 땡글이에요^^



    약국에서 아주 지겨운 모양이었어요ㅋ


    약국이 참 넓은 편이었는데 여기갔다가 저기갔다가


    돌아다니면서 의자에 누웠다가 앉았다가


    지겨움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땡글이에요ㅋ



    약국에서 약이 금방나와서


    약을 얼른받아서 차를 타고왔네요^^



    차에 앉아서는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 맛 과자 하나를 꺼내서 먹으려는 땡글이에요^^



    요렇게 입내밀고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 맛 과자를 꺼내가지고


    집중해서 포장을 뜯는 중 이에요


    과자가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하나하나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모양이에요ㅋ



    과자가 꺼내지면 조금씩 베어먹어서


    열심히 씹어먹더라구요^^



    먹고나면 바로 다른 과자를 뜯어서먹으면서


    20~30분정도 차를 타고가면서


    심심하지않게 잘 갔어요ㅋㅋ



    땡글이가 먹다가 한 개 먹어보라며 건네준


    닥터유 키즈 임실치즈쿠키 맛 과자에요^^


    놔뒀다가 나중에 땡글이 주려고했더니


    땡글이가 빨리 먹으라길래 먹어봤어요ㅋㅋ


    밀가루대신 쌀가루로 만들어져서그런지 잘 부서지는 느낌이었지만


    맛도있고 괜찮은 과자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