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기뷔페 찾다가 착한돼지 역곡점에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6. 7. 17:00
    반응형

    퇴근 후에 아내와 함께 만나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배가고파서 뭔가 잔뜩 먹고싶은 날 이었어요


    배가 많이 고프니 배불리 먹을 곳이 뭐가있나 생각하다가


    아무래도 고기뷔페가 좋겠더라구요ㅋㅋ


    오랜만에 고기뷔페를 가자며 찾아보다가


    착한돼지 역곡점에 다녀왔어요



    착한돼지 역곡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전에 역곡점은 아니었지만


    착한돼지 고기뷔페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체인점이니 맛은 비슷하겠지하면서 가게 되었어요ㅋ



    착한돼지 역곡점에 앉아보니


    창가 자리도 이렇게 마련이 되어있고



    창가자리가 아닌 곳에도 자리가 꽤 많아서


    넓직하니 좋았어요ㅋ


    아직 본격적인 저녁식사 시간이 아니라


    사람이 많지않아보이지만


    저희 나올 때 쯤에는 사람이 참 많았어요^^



    착한돼지 역곡점의 메뉴와 가격표에요


    착한런치는 9,900원 / 착한디너는 11,900원 이에요^^


    테이블당 1천원을 지불하면


    음료수도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ㅋ



    저희 자리는 고기를 가져오는 곳과 가까워서


    가져다 먹기에 더 좋았네요^^



    요렇게 불판에 불을 켜주시면


    고기를 가져다가 먹으면 되요ㅋ



    우선은 양념이 되지않은 돼지고기를 가져왔어요


    고기뷔페를 가면 양념이 되지않은 고기로 시작해서


    양념이 되어있는 고기 순으로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착한돼지 역곡점에서도 그렇게 먹었어요ㅋㅋ



    돼지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면서


    반찬들을 세팅했어요^^



    저는 돼지고기를 먹을 때는


    요 양파와 함께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착한돼지 역곡점에도 이 양파가 준비되어있어서


    참 여러번 가져다먹었네요ㅋㅋ



    음료수 무한리필로 먹을 때는


    요 컵으로 가져다먹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사이다를 좋아하다보니


    계속 가져다가 먹게되더라구요ㅋㅋㅋ



    역시 마지막은 양념고기로 먹었어요


    고기뷔페를 가면 야심차게 많이먹으려고


    양념이 되지않은 고기부터 먹기는하는데


    양념고기를 먹을 때 쯤에는 너무 배불러서


    마지막에는 맛만 보려고 가지고오게 되는 것 같아요


    착한돼지 역곡점은 처음 가봤는데


    맛도 괜찮고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착한돼지 역곡점의 위치에요


    역곡역에서 멀지않은 고기뷔페라서


    퇴근길에 더 찾아가게될 것 같은 곳 이에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