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암역 김밥천국카페 에서 참치김밥과 라면을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4. 29. 17:00
    반응형

    퇴근길에 아내와 함께


    검암역에서 만나서


    뭐 간단하게 먹을 음식이 없나 찾아보다가


    김밥천국카페 라는 곳이 보이길래 들어가서


    참치김밥과 라면을 먹어봤어요^^



    김밥천국은 주위에서 참 많이봤는데


    카페 형식으로 되어있다는 의미에서


    김밥천국카페인가 싶었어요ㅋ


    조명이 다른 곳과는 좀 다르더라구요ㅋㅋ


    저희는 출출하기는 했지만


    그렇게까지 배가고프지는 않아서


    참치김밥 1개와 라면을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검암역 김밥천국카페의 조명은 이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음식을 가져오면서


    가져다드리는 것 까지


    모든게 셀프였어요ㅋ



    셀프코너에서 밑반찬을 가져와야 하길래


    참치김밥과 라면에 어울릴만한


    김치, 단무지, 오뎅을 가져왔어요ㅋ


    검암역 김밥천국카페는 셀프이다보니


    듬뿍 가져다가 먹을 수 있고 좋더라구요


    다른 반찬들도 있었는데


    저희는 이렇게 3가지만 먹기로^^



    국물도 셀프라서


    이렇게 쪼로록 따라왔어요ㅋㅋㅋ



    김밥천국카페라서 그런지


    탁자나 의자 색상도 핑크빛이 나더라구요^^


    검암역에 그렇게 많이와봤는데도


    김밥천국카페에는 처음으로 들어와봐서그런지


    이것저것 참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검암역 김밥천국카페에 앉아서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참치김밥과 라면이 나왔다며


    카운터에서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가지러가서 가져왔어요ㅋ


    셀프이다보니 주인분이 말씀하시는걸


    잘 듣고 있어야해요ㅋ


    사람이 많으면 헷갈릴 것 같더라구요^^



    먼저 검암역 김밥천국카페의 참치김밥 모습이에요ㅋ


    참치가 엄청 듬뿍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맛나게 먹었어요


    역시 참치가 들어간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라면이에요^^


    면이 삶아진 정도가 마음에 들었어요ㅋㅋ


    라면이 참치김밥하고도


    참 잘 어울렸어요^^



    검암역 이라는 특성때문인지


    김밥천국카페에 혼자서


    오시는 분들도 참 많더라구요


    저희 부부 빼고는 전부다


    따로따로 혼자드시는 모습이 보여서


    자리를 오래 차지하고있으면 안되겠다싶어


    얼른 먹고 나왔네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